12거0911

2003 포르쉐 911 터보 996

10년 10월 (03년형) 94,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57.1kg.m

  • 배기량

    3,600cc

  • 제로백

    4.9초

  • 구륜방식

  • 타이어

    225/40/18

  • 공차중량

    0kg

  • 길이

    4,435mm

  • 너비

    1,830mm

  • 높이

    1,29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3년식 (2010년 10월 등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짜릿한 수동미션 적용 차량임을 강조

》스테이지2 520마력 셋팅 차량임을 강조

》각종 정비 완료로 컨디션 최상임을 강조

》테크아트+997 GT3 바디킷+991 헤드라이트 등 드레스업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94,000km 실주행

- 사진 그대로 실매물

- 원색 옐로우→화이트 도장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각종 정비 완료(하단 내역 참조)

- STAGE2/테크아트+997 GT3 바디킷+991 헤드라이트 튜닝

 

▶튜닝 내역

》익스테리어

- 991 LED 헤드라이트

- 프론트 997 컨버전(풀)

- 테크아트 사이드스커트

 

》퍼포먼스

- 엔진 전체 오버홀

- 클러치 신품 세트 교체

- AGR 전용 커스텀 제작 배기(구변완료)

- 레벨 게이지 고장으로 엔진 탈거 및 교환

- 테크텍 ECU 맵핑(09개러지 520마력 스테이지2)

- 996 맵핑 센서용 칩 장착(미국 Tuning Box 제품)

- 996 수동 전용 스프린터 부스터 전자 페달 칩 장착

- 배기 스포츠 촉매 매니폴드 레이싱 전용(KKK GT2)

- 국내 최초 네오테크 고성능 쇼크업 쇼바(맞춤 제작/서킷과 일반 공도 주행용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

 

▶정비 및 관리 내역

- 맵 센서 교체

- 반달 고무 교체

- 워터 펌프 교체

- FFL 부동액 교환

- 15w50 컴페티션 사용

- 산소센서 전,후방 4EA 교체

- 브레이크 디스크 가공 연마

- 전용 휠 허브 스페이스 장착

- 오일 첨가제 사용(수동전용)

- 프론트 조인트 좌우측 수리 및 교체

- 프론트,리어 트렁크 쇽업 쇼바 교체

- 차량 중량 제어를 위한 오디오 셋팅

- 텐셔너 베어링 아이들러 원벨트 교체

- 오일필터/향균필터/에어 클리너 교체

- 미션 디스크 클러치 셋트 교체(2만km)

- 냉각 라인 클리닝 및 리져브 탱크 교체

- 리어 디퍼런셜 오일 교환(8,000km 주기)

- 엔진오일 교환(5,000km 주기/모튤 300V)

- 각종 필터류 교체 및 엔진오일 하우징 교체

- 미션오일 교환(수동전용/8,000km 주기/GL4)

- 리어 후드 교체/쇼바 및 자동 휀 모터 신품 교체

- 스테빌라이저 링크 및 스테빌라이저 프론트 교체

- 배기 매니폴드 장착(996TT/GT2레이싱매니폴더KKK)

- 휠 리어 허브 케리어 하우스 통째로 교체(허브 베어링)

- 윈도우 마이크로 스위치 교체/실내 트렁크 본넷 스위치 교체

- 배기 AGR 전용 커스텀 제작 배기 시스템 적용(구조변경 완료)

- 네오테크 고성능 쇽업 쇼바 제작 및 쇼바마운트,쇼바 허브링 교체

- 프론트,리어 트렁크 손잡이 래치 교체(비상용 케이블 위치 변경 및 외부 손잡이 적용)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 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
졌습니다.(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 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 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 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팁트로닉 S 변속기 적용
911 Turbo에는 대단히 빠른 기어 변속 속도를 발휘하는 5단 Tiptronic S 옵션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다목적 옵션은 직접적인 수동 제어뿐 아니라 전자동 5단 작동도 제공합니다.

수동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변속 조절장치로 운전자가 직접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고단
으로 변속하려면 위로 누르고, 저단 변속할 때는 아래로 누르면 됩니다. 클러치 기능도 완전 자동식입니다.

자동 모드에서는 최고의 연비를 발휘하도록 설계된 기본 기어 변속 패턴에 따라 자동으로 '스포츠' 전용
설정까지 올라가므로 최적의 고성능 주행이 가능합니다. 기어 변속 시점은 현재의 주행 스타일과 도로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운전자는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이 시스템에 대한 감을 잡고 스로틀만 사용해서 기어
변속을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

Tiptronic S의 장점은 이 차량의 잠재력을 확인할 때 특히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자동 모드에서도 기어 변속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므로 가속 중에 엄청난 민첩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반응성으로 주행에 거의 아
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포르쉐 수동 기어박스에도 뒤지지 않습니다. Tiptronic S를 장착한 뉴 911 Turbo는
기본적인 수동 장착 차량보다 0.2초 빠른 단 3.7초만에 시속 100km(62mph)에 도달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911 터보 996
차량번호 12거0911
판매자 양기영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