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5 쌍용 뉴코란도 2.9 디젤 2WD 5인승 TX5 CT 최고급형

05년 05월식 153,731 km 디젤
[판매완료]

시세 130 ~ 35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9.1km/ℓ

  • 최고출력

    120마력

  • 최대토크

    25.5kg.m

  • 배기량

    2,874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55/70/15

  • 공차중량

    1,790kg

  • 길이

    4,420mm

  • 너비

    1,885mm

  • 높이

    1,84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5년 5월식 쌍용 뉴코란도 TX5 CT 최고급형 모델을 판매합니다.

》226/65/16 타이어장착/프론트 바디킷 튜닝차량임을 강조
》네비게이션/우드핸들장착/튤레캐리어 장착 차량임을 강조
디젤엔진 탑재 멋스러운 레트로 디자인 뉴코란도 밴 TX5 CT 2인승 A/T DIESEL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디젤엔진
- 튤레 캐리어

- 153,000km 실주행
- 프론트 바디킷 튜닝
- 인기많은 화이트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 보유

▶튜닝내역
- HID
- 우드핸들
- 원격시동
- 천장엠보싱
- 프론트바디킷
- 후방카메라장착
- 튤레 캐리어장착
- 뒷좌석 의자장착(사진첨부)
- 네비게이션(DMB 가능)
- 225/65/16인치 타이어장착
- 하이패스룸미러/ECM룸미러장착

▶판매자의 한마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차량은 쌍용 뉴코란도 TX5 밴 최고급형 모델차량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 최상의서비스를 실현하기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량 가격을 포함한 모든 부대비용일절단돈 10원 없이도차량구매가 가능하며 서류접수후 30분이내
차량출고약속드립니다.

》전국 어디든 탁송가능합니다.
》현재운행중인차량이랑 대차가능합니다.
》차량구입시 30분 이내 바로출고 가능합니다.



▶쌍용 뉴 코란도

1996년 7월에 출시되었다. 1세대 코란도의 디자인을 계승하며, 현대적인 느낌을 더한 네오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였다. 처음에는 보그워너제 5단 수동변속기만 장착하였으나, 같은 해 10월에 메르세데스-벤츠제 4단

자동변속기를 추가하였다.

 

파워트레인은 무쏘의 것을 공용하여 2.9ℓ 디젤 엔진, 2.3ℓ 디젤 엔진, 2.3ℓ 가솔린 엔진, 3.2ℓ 가솔린 엔진을

 얹는 등 무쏘와 이스타나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엔진을 장착하였다. 1997년 5월에는 경제성을 강조한

2인승 밴이 출시되어 나와 5인승 승용보다 높은 판매율을 보여 SUV 판매 1위를 차지하여 전성기를 누렸다.

 

한때 쌍용자동차가 대우자동차(한국GM의 전신)에 인수되어 대우자동차 엠블럼을 달고 판매되기도 하였다.

1999년에 79마력의 2.3ℓ 디젤 엔진을 없애고, 대신 101마력의 2.3ℓ 디젤 터보 엔진으로 대체하였다.

 

여기에 2.9ℓ 디젤 엔진은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강화되고, 147마력의 2.3ℓ 가솔린 엔진, 

211마력의 3.2ℓ 가솔린 엔진으로 재편성되어 출력의 갈증을 해소하였다. 4단 자동변속기의 경우 기존 메르세

데스-벤츠의 기계식 4단 자동변속기가 아닌 비트라에서 제작한 전자식 4단 자동변속기로 변경되었다.

 

2004년에 기존 2.3ℓ 가솔린 엔진과 3.2ℓ 가솔린 엔진, 2.3ℓ 터보 디젤 엔진, 2.9ℓ 디젤 엔진이 배출 가스 규정

미달로 단종되며,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단일화되었다. 현대 투싼과 기아 스포티지

등 승용차 베이스의 SUV의 등장으로 인하여 판매량은 감소하고, 2005년 10월에 후속 차종인 액티언의 출시에

따라 단종되어 코란도는 한동안 역사 속으로 사라졌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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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장욱형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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