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bar 고급유 셋팅, 만도 4P+어드반 휠
2001년 10월식 현대 투스카니 2.0 GTS 고급형 모델을 판매합니다.
》짜릿한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76,821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1.5bar 고급유
셋팅, 만도 4P+어드반 휠 업그레이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76,821km 실주행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1.5bar 고급유 셋팅 퍼포먼스 UP
- 마지오라 카멜레온 도색 (원색 블랙)
▶튜닝 내역 및 강조 내역
- 2871rt 터빈
- 단조 컨로드
- 택시 피스톤
-
블르츠 부콘
- 메인텍 메니
- TR 블롭 벨브
- 후방 FL2 개조
- 본넷 덕트 작업
- 아이박
스테빌
- 엔진 오일 쿨러
- 타카타 샤벨트
- 5속용 퀵시프트
- 민게러지 풀 바디
- 어드반 tg 휠
정품
- TR 웨스트 게이트
- 만도 4P 브레이크
- 400마력 대응 인터쿨러
- 마지오라 카멜레온 도색
- 프로스 대용량 라지에타
- 수제작 냉각수 보조 탱크
- 스파르코 사파리 완마 핸들
- 브리드 오우 맥스 버킷
시트
- 400마력 1.5bar 고급유 셋팅 실마력 380마력
▶현대 투스카니
2001년 9월 7일에 티뷰론의 후속 차종으로 선보인 투스카니는 현대자동차는 1997년 10월에 GK라는
프로젝트명으로 상품을 발의하고, 1999년 5월에 디자인 확정을 거쳐 2000년에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는 등
2001년 8월에 양산을 목표로 하여 3년 10개월 동안 개발되었다.
아반떼 XD의 플랫폼을 사용하였고, 2.0ℓ 베타 엔진, V6 2.7ℓ 델타 엔진 등 2가지 엔진이 적용되었다.
대한민국산 승용차 최초로 6단 수동변속기를 적용하여서 가속력을 향상시켰고, 멀티 게이지, 1단 CDP
오디오와 프리미엄 CDC 오디오(V6 2.7ℓ 엘리사 트림에는 당시 포르쉐에 장착되던 하만데커가 그대로
사용됨)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1열 사이드 에어백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2002년 2월 14일에는 편의 사양을 대폭 삭제한 저가형의 2.0 GL 트림이 추가되었다. 그해 9월 2일에는
2003년형 투스카니가 출시되었는데, 2.0 베타 엔진에 VVT(가변 밸브 타이밍) 방식이 적용되었다. 그리고
특수 컬러(옵션)인 오렌지색과 야누스 실버를 추가시켰다. 2003년 9월 18일에는 기존 2.7 엘리사에
적용된 6단 수동변속기를 적용한 트림인 2.0 GTS Ⅱ가 추가되었다.
2004년 9월 13일에 출시된 2005년형은 더 날렵한 디자인의 범퍼와 새로운 스타일의 리어 램프가 적용되었고,
시트 패턴도 변경되었다. 또한 대한민국산 자동차 최초로 파워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 강력면서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갖추게 되었다. 2005년에는 수요가 적은 오렌지색, 야누스 실버, 푸른물색 등의 특수
컬러(옵션)가 삭제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