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9 애스턴마틴 DBS 5.2 슈퍼레제라

19년 05월식 6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725마력

  • 최대토크

    91.8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3.4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65/35/21

  • 공차중량

    0kg

  • 길이

    4,712mm

  • 너비

    2,146mm

  • 높이

    1,28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 5월식 애스턴마틴 DBS 5.2 슈퍼레제라 모델을 판매합니다.

》단 60km 실주행거리인 무주행 신차임을 강조

》리스/정식출고/신차가 5억2,922만원 상당 풀옵션 차량임을 강조

》뱅퀴시 S 후속 모델,짜릿한 5.2L V12 트윈터보 725마력 슈퍼 퍼포먼스 

▶본 차량상태..
- 리스

- 풀옵션

- 정식출고

- ZF 8단미션

- 무사고 운행

- 제로백 단 3.4초

- 60km 무주행 신차

- 신차 그대로의 내/외관
- 신차가 5억2,922만원 상당

- V12 트윈터보의 725마력 짜릿한 성능

- 멋스러운 헤리티지 레이싱 그린 바디(AM Heritage Racing Green-Q Special)

 

▶옵션표


 

▶애스턴 마틴, 플래그십 ′DBS 슈퍼레제라′ 공개..
뱅퀴시 S의 후속모델로 소개된 DBS 슈퍼레제라는 1967년 출시됐던 DBS의 이름을 사용해 애스턴마틴의
DNA와 헤리티지를 강조했으며, 경량 구조를 지칭하는 슈퍼레제라라는 접미어로 새로움을 더했다.
DB11을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외관은 DB11을 닮았지만 신모델은 이보다 훨씬 극적이고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애스턴 마틴은 설명했다.

 

 

차량 모습을 살펴보면, DBS 슈퍼레제라는 전체 보디 패널이 탄소섬유로 이뤄져 DB11 V12보다 72kg나 가벼운
1,800kg의 무게를 지닌다. 전방 흡기구는 DB11보다 훨씬 크고 넓으며, 측면에는 벌칸과 비슷한 통기구가 설치됐다.
후방에는 수평으로 긴 테일게이트와 새로운 그래픽이 적용된 모습이다.

 

 

애스턴 마틴의 공기역학기술은 '컬리큐(curlicue)'라 불리는 흡기구와 더블 디퓨져, 더욱 깊어진 사이드

스커트 등에 반영되었고, 에어로블레이드(Aeroblade) 스포일러가 새롭게 적용돼 후방 바퀴의 노면 접지율을

향상시켰다.

 

 

DBS 슈퍼레제라는 최대 340km/의 최고속도에서 180kg이라는 다운포스를 생성하며 지금까지 양산형 모델 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애스턴 마틴은 DBS 슈퍼레제라가 GT카에 버금가는 성능을 지녔음에도 초보자가

몰기에도 적합한 차를 원했다고 설명했다. 완벽한 서스펜션 기하하과 더욱 커진 전후방 챔버, 메커니컬 디퍼렌셜과

토크 벡터링 시스템은 정확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보증한다.

 

 

차량 서스펜션 셋업은 전방의 포지드 더블 위시본과 후방의 멀티링크 시스템으로 이뤄지며, 어댑티브 댐퍼는 5mm

더 낮게 배치됐다. 하단에는 21인치 휠과 피렐리 P 제로 타이어, 그리고 410/360mm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장착됐다.

 

 

DBS 슈퍼레제라 차량 내부는 DB11과 상당히 흡사한 디자인에 마감재 업그레이드를 이뤘으며, 애스턴 마틴

디자인 팀과의 협업으로 개인화 옵션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여기에는 원한다면 애스턴 마틴의 파트너

태그호이어의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도 적용할 수 있다.
 

 

차량 동력원으로는 DB11의 트윈터보 5.2리터 V12 엔진을 장착했지만 725마력 출력에 91.8kg.m라는 괴력 수준의

순간토크를 발휘한다. 엔진에서 뿜어져나오는 굉음은 튜닝된 배기시스템으로 증폭돼 전작보다 10데시벨이나

크다고 하니, 마치 DB11이 얌전하다고 생각될 정도다.

 

 

차량 동력은 8단 ZF 자동 기어박스를 통해 후륜으로 전달되고, 0-100km/h 차량 가속력은 3.4초, 160km/까지는

6.4초만에 주파한다. 운전모드로는 GT와 스포트와 스포트+로 나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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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애스턴마틴 DBS 5.2 슈퍼레제라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재경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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