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배기/신형라이트/립에어댐/풀바디킷 등 천만원튜닝
2014년 12월식 쉐보레(국산) 크루즈 1.4 터보 LTZ 스타일 패키지 모델을
판매합니다.
》가스켓,엔진오일 교환 및 경정비 완료
》누유 無/병적관리/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각종 튜닝 및 드레스업 천만원 상당 투자를
강조
▶본 차량상태..
- 누유 無
- 자동미션
- 병적관리
- 115,300km 실주행
- 깔끔한 화이트 바디
- 깔끔히 관리된 내/외관
- 총 투자 비용 천만원 상당
- 단순교환 없는 무사고 차량
- 옵션으로 네비/썬루프/후방캠/감지센서/블루투스 등..
▶튜닝내역
- 본넷트
- 마이링크
- 접지튜닝
- 18인치 휠
- ECU 맵핑
- 풀 립 에어댐
- 배기 (고소음 X)
- 블로우밸브 (포지드)
- 흡기 인테이크 격벽 튜닝
- 아이박 스프링 (순정 보유)
- 신형 라이트 LED (구조변경)
▶탁월한 힘과 연비 '크루즈 터보'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쉐보레 크루즈(Chevrolet Cruze)에 1.4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한 크루즈 터보를
출시하고 2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130마력의 최대출력과 20.4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1.4리터 터보 엔진은 최첨단 산소 센서로 연료분사
제어를 연속적으로 최적화해 안정적 토크를 제공한다. 또한 경량 고강성 크랭크를 적용해 강성은 유지되고
6% 감소한 중량으로 강력한 출력을 발휘한다.
이밖에도 더블 가변 밸브 타이밍(Double Continuous Variable Cam Phasing) 기술을 적용해 흡기 및 배기 타
이밍을 최적화해 엔진 효율을 향상시킨 동시에 배기가스 배출을 감소시켰다. 고효율 1.4 리터 에코텍(Ecotec)
엔진과 통합 설계된 터보차저는 기존 터보 엔진의 터보랙(Turbo lag) 현상을 최소화하고 엔진 응답성을 극대
화했다는 한국지엠 측 설명이다.
신차에 장착된 차세대 Gen II 6단 자동변속기는 가변 솔레노이드(Variable Flow Solenoids) 제어와 초정밀 전
자제어 시스템을 통해 향상된 변속 응답성을 구현했다. 특히 고효율 터보 엔진과의 조합으로 주행 및 변속시
동력 손실을 최소화해 발진 및 추월 가속성능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실주행 연비를 개선해 복합연비 12.6km/ℓ
의 효율성을 자랑한다.
한국지엠은 지난 2월 출시한 쉐보레 트랙스(Trax)에 이어 연내 아베오(Aveo) 가솔린 터보 모델을 선보임으로
써 준중형 및 소형급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동시에 파워트레인 다운사이징을 통해 경제성과 주행성능을 강
화할 계획이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젊은 고객층의 반응이 좋은 소형차와 준중형
차급에 다운사이즈 터보 엔진을 장착해 더 나은 연비와 엔진 성능에 대한 고객 요구에 부응하고자 한다”며 “한층
역동적인 주행성능에 실주행 연비를 끌어올린 크루즈 터보를 통해 주력 모델의 상품성을 높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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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