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미션/오픈에어링/소장가치 높은 클래식 머슬카
1999년식 (2017년 11월 등록) 닷지 바이퍼 8.0 RT-10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수동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매우
짧은 주행거리로 최상급 관리상태를 강조
》앞 19인치 타이어, 뒤 20인치 타이어 튜닝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블랙박스 장착
- 34,800mi 실주행
- 세련된 실버 바디
- 짜릿한 오픈에어링
- 깔끔한 내,외관 관리 상태
- 강력한 8.0L 가솔린 정통 머슬카
- 소장가치 매우 높은 극희소 로드스터
▶강력한 닷지 바이퍼 RT-10..
닷지 바이퍼 RT 로드스터는 1989년 1월 디트로이트 자동차쇼에서 처음 선보였다. 당시에는 양산 계획이
없었지만 자동차쇼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개발을 시작했다. 자동차쇼에 선보인 모델은 뛰어난 엔진을
장착하고 있었지만 약한 섀시 등 양산에는 문제가 있었다. 닷지는 크라이슬러 그룹에 속한 람보르기니와 함께
섀시를 개량하는 등 3번의 선제작을 거친 끝에 1992년 양산에 성공했다.
모델명인 바이퍼는 독사라는 뜻으로 이 차가 1960년대 셸비 코브라의 계보를 잇는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하지만 경쾌하고 작은 셸비의 코브라와는 달리 바이퍼는 육중한 엔진에 무게감이 느껴지는 차로 완성되었다.
바이퍼 RT 로드스터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엔진이다. 픽업 트럭용 V10 8.0리터(ℓ) 400마력의 대형 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를 장착했다. 최고 속도 265km/h, 정지 상태에서 100km 가속 시간은 4.5초다.
1991년 인디애나폴리스500 경기의 선도차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았다. 1992년에는 200대가 한정 생산되었으며,
이후 6년간 1만 대가 판매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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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