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이력無 완전무사고, 총 투자비용 3천만 풀 튜닝
2015년 1월식 기아 더 뉴 스포티지R 2.0 디젤 2WD 트렌디 모델을
판매합니다.
》보험이력 깨끗한 완전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정품
휠+HSD 서스펜션 드레스업 튜닝카임을 강조
》터빈업 270마력 45토크 셋팅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완전무사고
- 61,430m 실주행
- 270마력 45토크 셋팅
- 총 투자비용 3천만원 상당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세련된 화이트 바디 (포인트 랩핑)
▶강조 내역
- 미니 스포일러
- 전조등 서클아이
- 알리바바 원격시동
- 윈드바드 전용가로바
- CP 안테나 마이크 오디오
- 후미등 데이라이트 LED 파워 LED
▶튜닝 내역
- 휠 정품
- 카나드 윙
- 삼마일 뒷휠
- 록손 스트럿바
- HSD 서스펜션
- 흡기 HKS 정품
- 미니 스포일러
- 오디오 로율 단자
- 프론트 캘리퍼 디스크
- 블로우 밸브, 버섯돌이
- 씨팩토리 원댐 (사이드)
- 프론트 댐 / 카포탈 그릴
- 터보 전용부스터 게이지
- 카포리어댐 맞춤에어댐 JSP
- 리어 스포일러, 피어
스포일러
- 전체방음 우퍼 앰프 4채널 + 2채널
- 머플러 메인 목턴배기 (팁도 전문매장에서 작업)
- 엔진 퍼포먼스
풀튜닝 디젤 터빈업 270마력 45토크
▶더욱 진화된 더 뉴 스포티지R..
스포티지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고 있는 소형 SUV
시장에서 꾸준히 강자의 면모를 지켜왔다.
올여름 시판에 들어간 ‘더 뉴 스포티지R’는 기아자동차가 내놓은 또 하나의 승부수다. 이 차는
2010년 처음 나온
3세대 스포티지R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엔진은
기존 모델 것을 그대로 썼다. 2.0 디젤은 최고출력 184마력에 최대토크 41.0kg·m이다. 2.0 가솔린 터보는
최고출력
261마력, 최대토크 41.0kg·m다.디자인 측면에서도 크게 바뀐 것은 없다.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에
크롬 라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지만 디자인의 변화를 한눈에 알아볼 수 없다. 그 대신 기아차는 주행
편의성을 높이는 것으로 기존 모델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우선
조용하다. 2.0 디젤 2륜구동 모델을 시승했음에도 주행 도중 소음으로 인한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
‘조용한 SUV’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 특히 디젤 차량을 타면서 가솔린 엔진을 쓴 세단처럼
소음에서 자유롭다는 것은 꽤 만족스러운 경험이다.
전면 윈드 실드에 이중접합 차음 글라스를 적용한 데다
차량 전체에 흡음 및 차음 패드를 아낌없이 보강한
덕분이다.
동급
최초로 조수석에 운전석과 같은 통풍시트를 적용한 것도 포인트다. 뒷좌석의 시트백 기울기도 조절할 수
있다. 센터 콘솔 후방에
에어벤트(공조기)를 장착했다. 이처럼 탑승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늘어난다는 것은
소형 SUV 시장 경쟁이 점차 가열되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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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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