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9 벤틀리 뉴 컨티넨탈 GT 6.0 W12 3세대

19년 12월식 33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6.0L twin turbo-charged W12

  • 연비

    km/ℓ

  • 최고출력

    635마력

  • 최대토크

    91.8kg.m

  • 배기량

    5,950cc

  • 제로백

    3.7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 공차중량

    2,244kg

  • 길이

    4,850mm

  • 너비

    2,187mm

  • 높이

    1,40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 12월식 벤틀리 뉴 컨티넨탈 GT 6.0 W12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33km 무주행 신차임을 강조

》내/외관 완벽 탈바꿈 3세대 컨티넨탈 GT임을 강조

》MSB 플랫폼+벤틀리 다이나믹 라이드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자동 8단미션

- 제로백 단 3.6초

- 33km 무주행 신차

- 멋스러운 진청색 바디

- 3세대 풀 체인지 신형 모델

- 635마력 W12 퍼포먼스 브리티쉬 GT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MSB+벤틀리 다이나믹 라이드 시스템 적용

 

▶판매자의 한마디

타고 계시는 차량 (대차) 최고가 매입합니다!!!

센텀오토모티브그룹
지점장 이상헌 입니다.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03, 오션타워 로비층)
남자가 좋아하는 3가지가 다 있는 건물이죠.
부산 해운대 유흥의 중심 오션싸롱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대출력 550 hp, 최대토크 78.5 kg.m, 제로백 4.1초, 최고속 318 Km/h.
이번에 벤틀리 공식딜러 참존모터스에서 런칭한 GT V8 의 specification 입니다.
숫자를 얼핏봐도 충분히 차고 넘치는 수치죠.

최대출력 635 hp, 최대토크 91.8 kg.m, 제로백 3.7초, 최고속 333 Km/h.
이건 전통적인 GT W12 의 specification 이구요.
숫자만 놓고 봤을 매우 큰 차이가 난다고 볼 수 없습니다.

위 제원 중에 빠진 게 있습니다.
하중이죠.
놀랍게도 이 크지 않는 차량의 중량은
2.3톤 정도 되는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수입신고필증의 순중량은 2.5톤 이더군요.
이제 이야기가 달라지죠.
저 수치들의 차이는 명확합니다.

VW그룹 기술력의 총체라는 신형 MSB 플랫폼.
컨티넨탈 GT, 파나메라, 앞으로 나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까지...
전방위적으로 쓰이는 이 플랫폼은 요즘 트랜드처럼 경량화 샤시가 아닙니다.
거기다, 하이엔드 라인업 벤틀리 컨티넨탈 GT 는 각종 고중량의 편의장치를
모두 장착한 Full option 차량으로 아시아시장에 들어오죠.
알루미늄은 경량화를 위해 쓰이는 소재가 아니라
화려한 실내외 장식에 사용 될 뿐입니다.
한마디로 예나 지금이나 더럽게 무거운 차량입니다.

전세대 라인업이기는 하지만
GT W12와 V8을 다 타보신 분 계십니까.
잠시 살짝 탄 거 말고 W12와 V8 을 고속주행부터 일상적인 주행까지
데일리로 타 보신 분 별로 없으실겁니다.
V8은 차량을 민첩하게 움직일 만큼의 충분한 견인력이 없습니다.
파워트래인 궁합 또한 V12에 최적합화 되어 있기에
V8엔진과는 미션이 따로 노는 느낌 강하게 받습니다.
연비 따질 세그먼트는 아니지만 V8이 W12보다 연료를 더 먹는
결정적인 반증이죠.
완전히 다른 차량입니다!!

“차량의 운동성능은 제원이 아닌 운전자의 체감으로 귀결된다.”
페라리, 마세라티 공식딜러 (주)FMK{forza motors korea}
영업직원 시절 자주쓰던 표현입니다.

이 차량을 안사도 좋으니 V8은 쳐다도 보지마십시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이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틀리, 고급스런 디자인 감각 신형 컨티넨탈 GT 공개..

벤틀리가 새롭게 바뀐 제 3세대 올-뉴 컨티넨탈 GT를 공개했다.

2018년형 올-뉴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2015년 등장했던 EXP 10 스피드 6 컨셉과 닮은 프론트 엔드 스타일로

새로워졌으며, 후방에는 더욱 세련된 테일라이트에 컨티넨탈만의 우아한 라인으로 마무리했다.

 

 

신형 컨티넨탈의 차량 플랫폼으론 폭스바겐 그룹의 MSB가 적용되어 신형 포르쉐 파나메라와 맥을 같이 한다.

차량 크기는 이전과 동일하지만 휠베이스 길이가 조금 늘어 내부 공간을 확보했으며, 80kg 감량된 무게와

개량된 서스펜션으로 보다 향상된 승차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량 동력원으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플래그쉽 엔진 6.0리터 W12가 탑재되어 최대 635마력에 1,750rpm-

4,000rpm 구간에서 최대 91.8kg.m 토크를 발휘한다. 0-100km/h까지 차량 가속도는 3.6초에 달하며,

최고시속은 333km/h에 이른다.

 

 

또한 새로운 컨티넨탈의 W12 엔진은 실린더 비활성화 기능이 지원되고, 새로운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파트타임 4륜구동으로 CO2 배출량을 16% 가량 줄였다.(278g/km) 차량 효율이 증가함에 따라 연비도

나아졌는데, 벤틀리는 신형 컨티넨탈 GT가 싱글 트랙에서 한번에 804km정도를 주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신형 컨티넨탈 GT에는 같은 날 공개된 포르쉐 카이엔과 같이 SQ7의 48V 전기 시스템을 동일하게

탑재되어 능동형 안티 롤 바인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추가로 출시될 V8

페트롤 버전에도 적용될 계획이다.

 

 

차량 내부에는 12.3인치 레니나 퀄리티의 디스플레이가 센터콘솔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신 고급스런

온도계와 방위계를 나타내는 다이얼을 선택할 수도 있다. 운전대 앞에는 아우디의 버츄얼 콕핏을 기반으로

한 네비게이션과 미디어 세팅이 적용되었고 좌석은 온냉 시트와 바느질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음향 시스템으로는 2.2kW 출력의 18 스피커가 장착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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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벤틀리 뉴 컨티넨탈 GT 6.0 W12 3세대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상헌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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