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6 쉐보레 콜벳 쿠페 Z06 C7

16년 00월식 35,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6,000 ~ 7,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8 직분사 슈퍼차저

  • 연비

    km/ℓ

  • 최고출력

    650마력

  • 최대토크

    89.7kg.m

  • 배기량

    6,162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85/30/19

  • 공차중량

    1,891kg

  • 길이

    4,493mm

  • 너비

    1,957mm

  • 높이

    1,23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6년식 쉐보레 콜벳 쿠페 Z06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HUD/스테이지3 바디킷 포함 다양한 옵션 구비

》최대출력 650마력 90토크 초강력 V8 머슬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판매모델 : 쉐보레 콜벳 C7 Z06 650마력 수퍼차저
- 판매가격 : 9,850만원
- 차량연식 : 2016년 8월(미국등록)
- 주행거리 :약35,000km
- 사고유무 : 무사고
- 차량번호 : 인증완료/번호 바로 등록 가능(현재 임시넘버)
- 거래지역 : 서울 송파구

 

▶강조 내역
- HUD시스템
- 제로백2.9초
- 미션강화쿨러
- 650마력 90토크
- 최고속327km/h
- 스테이지3 바디킷
- 브렘보 6P.4P 기본 탑재

- 강화스테빌라이져ㆍMRC서스ㆍELSD


▶판매자의 한마디
차 모으는게 취미라서 직접 직수입 했습니다.
인증 한 방 통과 후 아무나 리스 또는 할부 이전 가능합니다.

전 콜벳C7을 3대 가지고 있고 데일리로 타고 다니기에 구조부터 기타 메인터넌스부터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프론트 미드쉽에 진가는 많이 주행해보면 감성에 푹 빠질겁니다.


저도 갑자기 C7을 작년에 구매하면서 머슬쪽에 푹 빠졌습니다.

수동 스팅레이를 타면서 Z06도 느껴보고 싶어 직수입했고

기타 챌린저SRT392 F150 등 다른 차들 빼고 V8 머슬로만 몇대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Z06은 스팅레이와 퍼포먼스가 다르고 외형 바디킷도 다릅니다.

하체 보강킷도 스팅레이와 다르고, 두 대 같이 세워놓으면 포스차이가 엄청납니다.

한때 스팅레이에 수퍼차져 튠도 생각했지만 그냥 Z06이 답입니다.
네임벨류야 남 의식하는것이고 자기만족 가성비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 개체수가 많지않아 시선도 즐길만한 디자인이고 전 배기음 만족감이 정말 좋더군요.

저속부터 토크밴드가 두터워 다루기 까다롭고 잠깐 타면 기존 유럽차 성향에 익숙해서인지 적응기간은

필요합니다만 그걸 넘으면 엄청 재밌습니다.

아무튼 잠재된 출력을 남겨둔채 주행하는것과 쥐어짜는것은 다르죠.
순정 가변배기는 가속시 상상을 초월하는 배기음을 창출합니다. 가변닫으면 세단처럼 조용합니다.

기타 사항은 차를 보고 말씀나누겠습니다.

나름 최저가로 올렸습니다.

 

요즘 환율이 비싸서 직수입해도 고생하는거 생각하면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Z07옵션은 빠졌고 한대 더 가지고 있는 차량은 Z07인데 옵션이란게 있으면 당연히 좋겠지만

기본 성능은 충분히 커버 가능합니다.

그 차량은 엄청 타서인지 차에 결함이 있는지 몰라도 드라이브샤프트 베어링이 망가졌습니다.
스팅레이수동.오토/Z06 지인들 직수입해주면서 C7은 타볼만큼 타봤고 데일리로 타면서 자가정비 하기에

궁금한것은 언제든 물어보십시오.

 

리뷰나 인터넷 돌아다니는거 그냥 복사.붙혀넣기가 많습니다.

나머지는 차를 보고 말씀나누고 전화상으로 절충은 사양하겠습니다.

또한 차를 보고 문제 있는거 발견하면 그 자리서 조금이라도 빼드립니다.
진단기 가지고 오셔서 몇시간 돌려보셔도 상관없지만 약속 펑크 때문이라도 오실분은 10만원 계약금 받겠습니다..

 

상호 약속개념으로요.
거래 불발시 금액은 바로 환불해드립니다.


서로 바쁜 시간 틈내서 진행하는것인데 이정도는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쉐보레 콜벳 Z06

콜벳 Z06은 LT4 6.2리터 V8기통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50마력 최대토크 89.7kg.m의 성능을 발휘

한다. 이는 이전 세대 모델인 ZR1 보다 12마력 더 높고 6.35kg.m 더 강력하다.

 

또 몬스터급 파워를 자랑하는 포르쉐 911 터보S 보다 최고출력은 90마력, 최대토크는 18.49kg.m 더 뛰어나다.
신형 콜벳 Z06에 사용된 스몰 블럭 V8기통 엔진은 비슷한 출력의 슈퍼카 엔진과 비교해 낮은 엔진회전에서 더

높은 토크가 발생된다.
 
조단 리 GM 스몰블럭 엔진 수석 엔지니어는 토크는 차량 엔진의 견인력을 나타내는 수치 라며 신형 콜벳 Z06의
LT4 엔진의 풍부한 토크는 엔진회전 전 영역에서 발생하며 이로 인한 높은 토크로 빠른 엔진반응을 이끌어낸다
고 전했다.

 

 

신형 '콜벳 Z06'의 LT4 엔진에는 직분사 연료분사 시스템, 실린더 정지기능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됐으며

연속적 백브타이밍 조절장치를 통해 출력을 높이면서 상대적으로 높은 연료 소비 효율을 내보이도록 설계됐다.

변속기는 수동 기반의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가 제공되는데, 이는 신차에 장착되는 최초의 자동화 변속기다.
전통적인 방식의 수동변속기와 8단 자동변속기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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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쉐보레 콜벳 쿠페 Z06 C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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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김장순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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