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텍 19인치 휠+겜발라 풀 튜닝 650마력 셋팅
2003년식 (2008년 6월 등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95,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겜발라 풀 튜닝, 650마력 셋팅된 드라이빙 머신
》드라이빙 재미 더하는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카본 스포일러
- 95,000km 실주행
- 컬러풀한 레드 바디
- 안정적인 드라이빙 4륜구동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스포텍 19인치 휠+겜발라 풀 튜닝
▶강조 내역
- 실내 풀 카본
- 겜발라 머플러
- 한스 메츠거 엔진
- 스포텍 19인치 휠
- 본넷, 스포일러 카본
-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판매자의 한마디
겜발라 풀 튜닝 차량입니다. 독일 겜발라에서 직적 작업한 차량입니다.
▶5세대 코드네임 966
996은 여태까지의 911을 뒤집어엎었다. 종전까지의 공랭식 엔진은 더 이상 성능과 연비 향상이 어려웠고
, 엔진 특성이 너무 매니악해 새로운 고객창출이 안 돼서 판매량도 정체되고 있었다. 거기에 결정적으로
소음과 배기가스를 포함한 대대적인 환경규제 때문에 더이상 유지하기 힘들어서, 반발을 감수하더라도
나름 야심차게 DOHC 수랭식 엔진을 채용했다.
게다가 디자인 면에서도 초대부터 내려온 작은 전통이라 할 수 있는 대칭형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3스포크로 바뀌고 부품 공용화로 원가절감을 노려 아랫급 박스터의 대시보드와 헤드램프를 사용했다.
때문에 911의 상징이던 개구리 헤드라이트를 계란 후라이[21]로 만들어 버렸다는 등, 이 때문에 엔진이
바뀐거는 용서했던 포르쉐 골수 팬들로부터 가루가 될 정도로 까였다. 2002년에 헤드라이트가 터보 모델의
것으로 변경되었다. 거기에 토요타에게 생산비법 자문을 구해 슈투트가르트 공장의 공정을 개선해 기존보다
주문량을 2배 이상으로 늘렸고, 이는 박스터와 카이엔을 양산할때도 기존 996의 생산에 영향이 없이 충분히
소화가 가능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