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차량 고가매입/신형개조/초기비용 0원
2017년 1월식 벤츠 마이바흐 S500L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부품값만 4,500만원, S650 완벽 드레스업 차량임을 강조
》부드러운 9단미션 적용, 격이 다른 플래그십 세단 마이바흐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 자동 9단미션
- 81,718km 실주행
- 멋스러운 옵시디언 블랙 바디
-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는 차량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S650 완벽 드레스업(부품값만 4,500만원)
- 옵션으로 네비/HUD/파노라마/어라운드뷰/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통풍,마사지,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리스, 렌트, 현금차 관계없이
기존 타고계시는 차량 고가매입 대차 가능합니다!!!!
초기비용(선수금, 등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1원도 필요없이 서류만 몇 장 챙겨주시면 됩니다.
센텀오토모티브그룹
지점장 이상헌 입니다.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03, 오션타워 로비층)
남자가 좋아하는 3가지가 다 있는 건물이죠.
부산 해운대 유흥의
중심 오션싸롱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차 보셨습니까.
Perfection.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드레스업은 이런겁니다.
페이스리프트 버전인 May-bach S650 의
전용 보닛과, 헤드램프, 프론트 범퍼,
리어테일램프와 리어범퍼,
신형 560, 650 전용 휠타이어,
V12 와 S650 엠블럼 까지.
이 모든 파츠가
하나도 빠짐없이 정품으로 작업되었습니다.
부속가격만 정확히 4500 만원입니다.
Mercedes BENZ 공식딜러
영업직원이 봐도 May-bach S650입니다.
Mercedes May-bach S650 L 로
완벽 드레스업 된 May-bach
S500 4matic L입니다.
요즘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청와대나 국회의사당 의전차량은 전부 "호" 넘버입니다.
특히,
검정색 대형세단은 "호" 넘버가 관급의 느낌이 강해 부와 명예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해당차량은 장기렌트 승계차량입니다.
고가차량은 보험료가 참 부담스럽죠.
보험료 낼 필요없이 여러번 사고나도 할증도 없는 차량입니다.
다시말해,
요즘 대세!!
보험료, 자동차세 모두 포함된
장기렌트 승계차량입니다.
리스와 달리 장기렌트는 금융권 대출로
잡히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으며,
업무용의 성격이 강해 비용처리 부분에서도 유리하며,
매월 납부하시는 렌트료에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부가세도 끈어드립니다.
차량넘버 37호1525
2017년 1월 31일 등록
81,718 Km (90%
고속도로 주행)
옵시디언 블랙 컬러 (극선호도 컬러)
전차주가
월렌트료 200,979,900 원 (총 48개월 중
30개월 납부) 내 놓은 차량입니다.
매각금액은 현재 남은 장기렌트 미회수원금 137,054,242 원이 됩니다.
선수금
1원도 없이 기간동안의 보험료, 자동차세 포함해서,
월렌트료 6,090,300 원(부가세 별도) X 18 개월 납입하신 후
만기시
51,970,900 원 납부 후 차량 인수하시는 조건입니다.
(차량인수시는 일반 번호판 장착합니다)
매각금액은
137,054,242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161,596,300 원정이나 되어
이자가 무려 24,542,058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추산하기에,
등록부대비용(1250만원)과 18개월 동안의
최소보험료(720만원)와 자동차세(470만원)가
발생없는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무이자 상품입니다.
거기에,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각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40만원으로써,
18개월간 약 720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한참 마이너스 이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이바흐 S500..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지난달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4 LA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2010년 판매 부진을 이유로 폐지됐던 마이바흐를 메르세데스-벤츠가 플래그십
모델
S클래스 중에서도 최상위 모델로 다시 부활시킨 것. 당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의 완벽함과 마이바흐의
고급스러움이 결합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00에는 최고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71.4kg.m의 힘을 내는 4.7리터 V8 엔진이 탑재
됐다. S600에는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84.7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6.0리터 V12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
됐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롱휠베이스에 비해 휠베이스가 200mm 더
길다. 차체 길이는 5453mm, 휠베이스는 3365mm에 달한다.
또 차체 변화와 뒷좌석 구조 개선을 통해 뒷좌석
머리 공간도 대폭 확대됐다. 실내 공간은 예전 마이바흐 57에 비해 더 넓어졌다고
메르세데스-벤츠는 설명
했다.
뒷좌석
등받이 각도는 19도에서 최대 43.5도까지 뒤로 눕힐 수 있다. 헤드레스트 쿠션은 기본 적용됐다. 조수
석을 앞쪽으로 밀면 뒷좌석 다리
공간은 77mm 더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뒷좌석 컵홀더에는 보온 및 냉각
기능이 적용됐고, 경합금으로 제작된 테이블이 놓였다. 또
은도금 수공 샴페인잔, 자동 온도조절 시스템인
서모트로닉, 마이바흐 전용 향수, 온돌 마사지 시트 등이 적용됐다.
특히,
뒷좌석 승객과 운전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음성 증폭 시스템도 탑재됐다. 이 시스템은 룸미러
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운전자의 소리를
인식하고 이를 뒷좌석 스피커를 통해 탑승객에게 전달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