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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BMW M3 컨버터블 E93

13년 10월식 48,000 km 가솔린
4,890만원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 할부한도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S65B40

  • 연비

    7.4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40kg.m

  • 배기량

    3,999cc

  • 제로백

    5.3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19

  • 공차중량

    1,830kg

  • 길이

    4,615mm

  • 너비

    1,804mm

  • 높이

    1,392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3년 10월식 BMW M3 컨버터블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보험이력 깨끗한 완전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카본 파츠+정품 M359 휠 드레스업 튜닝카임을 강조

》짜릿한 420마력 N/A M 퍼포먼스 하드탑 스포츠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완전 무사고

- 48,000km 실주행

- 멋스러운 레드 바디

- 호쾌한 V8 N/A 컨버터블

- 카본 파츠 드레스업 튜닝카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정비 내역

- 압력 센서 교환 (유일모터스)
- 2018/8월 2019/3월9일 에어컨필터 교환 
- 하드탑 모터 교환 및 오일보충 (HK썬루프)

- 브레이크패드 쿠폰 센터정품 앞뒤 교환(37,792km)
- 엔진오일 무조건 4.000km마다 교환(쉘 힐릭스로만 관리)

 

▶튜닝 및 작업 내역
》카본
- 그릴
- 휠캡
- 디퓨져
- 휀다 커버
- 본넷 후드
- 사이드미러
- 카나드윙(오파매)
- 스포일러(오파매)
- 블랙 엠블럼 앞뒤
- 아이라인(대구 ;성원 모터스)
- 볼스테이너 프론트립(오파매)

 

》그 외
- 라이트필름 앞,뒤
- 블랙 유광 사이드립
- 생활 ppf (본넷한판,앞범퍼)
- 타이어 레터링 (2019.3/4) (청라j&j타이어레터링)
- 정품 M359 휠(개인적으로 m3와 E바디 3시리즈에 갑이라 생각함)
- 뒷타이어 교체 (45,000km) (2019.3/4)  V720 275/35/19 , 얼라이먼트(45,000km) (2019.3/4)
- 알칸타라 D컷핸들 (레드스타트버튼,블루M버튼/알칸타라 상태는 보통이고 그립감이 예술)
- 아크라포빅 풀배기(오픈하고 배기소리 들으면 말로 형용불가/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다들 아실거라 생각함)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작년 딱 이 맘때였겠네요.

어린시절 335i 컨버터블을 타면서 항상 느꼈던 e92 m3의 로망,
신형 F시리즈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작년 4개월동안 각종 사이트 서치한 결과
대구 반야월에 있던 이 매물을 보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그 날 머스탱 GT 컨버터블과 이 차량을 동시에 봤습니다.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컨디션 둘다 민트급이었습니다.

남들은 신형을 사라고 했지만 앉아서 시동거는 순간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그 날 계약했습니다!
딱 1년이 지났네.

저는 자동차를 좋아합니다. 타보고싶은 차도 많고 드림카도 아주 많습니다.
그렇지만 차량에 대해 잘 알고 정비를 잘 하고 이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문제가 있으면 주위분들한테 물어보고 고치고 남들 해주는 만큼 다 했습니다.
경고등 1년동안 딱 1번 떴습니다.

압력센서 교체했습니다.
그 이후로 단 한번도 "경고등" 자체가 뜬 적이 없습니다.

별명이 왜 탱크인지 알겠더라고요( 전 차가 헬54 335라 두려움이 컸습니다)

갑자기 차량 판매하는 이유는 제가 지방에 있다보니 주행거리가 많아서
디젤 차량으로 넘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추가금 드리고 E220d 카브리올레 대차합니다.

지금 제 차는 레드 앤 블랙으로 꾸며놨고요.
순정 멜버른 레드에 칙칙한 하늘색 시트입니다.(시트 색을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풀카본으로 드레스 업 해놨습니다.

단 1번도 일반유 넣은 적 없고 넣어 볼 생각조차 안했습니다.

혹시몰라 고급유 영수증 100장 정도는 모아둔 듯합니다.
트렁크에 온딜카 아드레날린 항상 가져다니고있습니다.

E92 밴드에 가입해 엄청난 질문과 도움을 받아서 항상 최고로 관리했다고 말씀드립니다.
이제부터 차량의 장점과 단점을 제 기준으로 적어보겠습니다.

1. 연비가 안좋다 (m타면서 연비걱정 하는거 아니지만 저는 장거리가 많아 데일리로 타다보니 생각을 안 할수가

없습니다)
2. 시동키고 냉간시 조금 눈치가 보인다.(1분만 참으시면 됩니다)
3. 물피도주만 3번을 당했습니다. 약간의 기스들과 문콕들이 존재합니다.(사진첨부)
4.세월의 흔적들이 있다.( 불편하신 분들과 예민하신 분들은 신경쓰일 수있으니 죄송합니다)
5.제가 4번째 소유자인데 첫번째 차량 구입하신 분께서 광주에서 유명한 렌트카 사장님이십니다.
지금은 연이 닿아 형님 동생 사이로 연락하고 지내고 차량에 대해 많이 물어보는사이인데, 렌트목적으로 사용한

적이 전혀 없습니다.

 

이건 제가 확인 시켜드릴 수있습니. 1대차주분께서 차량 출고하자마자 아크라포빅 풀배기와 외관 드레스업을

다 하셨습니다. 렌트카로 사용할거면 큰 돈들여 차를 꾸며놓지 않았겠죠? 전 차주분들이 다들 알고 사셨고

저 또한 알고 샀습니다. 전혀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요건 단점이라고생각하진 않지만 불편하실 수있는 분들이 계시기에 미리 말씀드리는바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단점은 물피도주 당한 외관의 흔적들 빼고는 정말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차량이 제일 중요한게 외관보다 내관아니겠습니까? 겉만 멀쩡하고 속이 안좋으면 좋은 차량이 아니겠죠?
이제부터느 제 기준 장점을 적어보겠습니다.

1. 가장 큰 메리트 완전무사고에다가 48000km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2. 예쁘다( 제 눈엔 신형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을만큼 예쁩니다)
3. 스트레스 받을 땐 드라이브 한번이면 다 날라간다.
4.운전이 재밌다.
5.키로수가 적고 소장용, 세컨용으로 딱이다.
6.8기통 자연흡기 아크라포빅 풀배기 소리는 죽여준다.
6.컨버터블의 시즌이라 출력,운전재미,힐링 3가지를 다 잡을 수있는 차량이다
7. 아이들이 슈퍼카인줄 알고 좋아한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8. 호랑이 같은 포스를 가지고 있다.

장점만 말하면 끝이 없을 거같아 이까지만 적겠습니다.
차량은 경북 경주에서 볼 수있습니다.

제가 너무 두서없이 적은 것 같아서 저도 뭐라고 적은지 모르겠지만 연락 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릴게요.
아 그리고 제 차는 13년식 10월식 마지막 단종되기 전 광주에 한대 남은 차량을 출고하셨다고 들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 있으면 010-5172-4424 문자나 전화 주세요.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420마력의 매력적인 오픈카 'M3 컨버터블'
BMW 고성능 스포츠카 M3에 오픈에이 드라이브의 즐거움이 더해져 재탄생된 M3 컨버터블은 뉴 M3 세단과
쿠페에 이은 세 번째 M3 모델 라인을 구성하는 차량으로 4세대로 거듭나면서 이전보다 성능이 더 강력해졌다.
 

 
V8 엔진을 장착해 최대출력 420마력의 성능을 지녔으며 스포티하고 고급스런 외관 디자인, BMW 컨버터블
특유의 낮은 차체와 전동식 하드탑까지 갖췄다.

뉴 M3 컨버터블을 비롯한 뉴 M3 세단과 쿠페에 장착된 'M 더블클러치 변속기'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세계 최초의 7단 변속기다. BMW는 더블클러치 변속기 드라이브로직을 개발해 M3
의 V8 엔진과 조화를 이뤄 최적의 변속과 더욱 역동적인 가속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M 더블클러치 변속기는 드라이빙 파워와 정지마찰에 미세한 변동 없이 고성능의 가속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춰 졌으며, 드라이버 개개인의 운전실력과 환경에 맞추는 주행 프로그램인 드라이브로직(Drivelogic) 기술이
적용됐다. 수동 모드에서는 6개, 자동 모드에서는 5개의 주행 변속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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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BMW M3 컨버터블 E93
차량번호 11서8636
판매자 김동권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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