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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 HSE 5세대

18년 08월식 3,600 km 디젤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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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정보

  • 엔진형식

    3.0 V6 터보 디젤 커먼레일

  • 연비

    9.4km/ℓ

  • 최고출력

    258마력

  • 최대토크

    61.2kg.m

  • 배기량

    2,993cc

  • 제로백

    8.1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55/55/20

  • 공차중량

    2,500kg

  • 길이

    4,970mm

  • 너비

    2,000mm

  • 높이

    1,85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8년 8월식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 HSE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파노라마 썬루프 포함 풍부한 옵션 구비

》258마력 6기통 디젤 적용 SUV 모델임을 강조

》보험 이력 일체 없는 완전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 적용, 이전 모델 대비 480㎏ 감량 풀체인지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완전 무사고

- 제조사 보증

- 자동 8단미션
- 3,6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5세대 풀체인지 모델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금융리스 승계(선납금 2,000만원)
- 4륜구동+258마력 디젤 패밀리 SUV

- 480kg 감량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 적용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감지센서/파노라마/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2018년 8월 31일 최초 차량 등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3.0 TD6 HSE "흰색" 2018년 09월 출고된 차량입니다.
직접 사용자 1인이 사용했던 차량으로 개인이 가정용으로 이용중인 차량입니다.

현재 차량상태차량 관리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보험이력이 전혀 없는 완전무사고 차량입니다.

선납금 2천만원이 들어가서 리스료가 저렴한 금융리스 차량입니다.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SUV" 디스커버리 5세대..

랜드로버의 대표 모델인 디스커버리가 8년만에 5세대 모델 ‘올 뉴 디스커버리’로 돌아왔다. 1989년 첫 출시돼

28년 간 글로벌 시장에서 120만대 이상을 팔며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돼 ‘다재다능’이 가장 잘 어울리는 차로 다시 태어났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외관부터 완전히 달라져 있었다. 디스커버리는 1~4세대 모델까지 각진 모습이 상징이었다.

고집스럽게 각진 모습을 유지해왔다. 하지만 5세대 모델은 디스커버리라기 보다는 상위 브랜드인 레인지로버처

럼 유선형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트렁크쪽 C필러가 솟은 모습 정도만 이 차가 디스커버리임을 알리고 있을

정도로 새로워졌다.

 

 

외관뿐 아니라 뼈대도 새롭게 갖췄다. 기존 강철 프레임 차체 대신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를 택했다. 강철

프레임을 버리면서 디스커버리4와 비교해 480㎏가량 무게가 줄어 주행 능력은 물론 연비까지 잡았다. 엔진도

새로워졌다.

 

 

최고출력 240마력 2.0ℓ, 최대 토크 51.0㎏·m의 SD4 인제니움 디젤 엔진과 258마력 3.0ℓ TD6 터보차저 디젤 엔진

이 적용됐다. 여기에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화를 이뤄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디젤 SUV라면 소음이나 진동

이 많이 느껴지는데 진동소음(NVH) 부분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써서 실내는 고요한 클래식 공연장 같은 느낌이

었다. 

 

 

올 뉴 디스커버리의 가장 큰 특징은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이었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특설 행사장에 차량 성능을 시험할 수 있는 각종 구조물을 들여와 코스를 만들고 차량 성능을 시험했다. 운전

자가 변속기 옆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리면 잔디, 자갈, 눈길, 진흙, 모래 등 다양한 노면 상황에 맞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드에 따라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제동장치 등은 환경에 가장 적합한 상태로 바뀐다. 

 

 

각종 편의장치도 운전자를 흡족하게 한다. 탑승자가 승하차 시 차량의 높이가 최대 4㎝까지 낮아지는 ‘오토

액세스 하이트’ 기능이나 2열과 3열까지 원터치 방식으로 접을 수 있는 전동식 인텔리전트 시트 폴딩은 프리

미엄 SUV임을 확인시켜준다.

 

리모트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시트 배열을 미리 설정하는 기능이 세계

최초로 적용되어 차원이 다른 첨단 기술로 실용성의 지평을 넓혔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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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 HSE 5세대
차량번호 65무6841
판매자 김홍주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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