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행/인증완료/680마력 터보S E-하이브리드
2019년식 포르쉐 뉴 파나메라 4.0 터보S E-하이브리드 모델을 판매합니다.
》인증완료된 차량임을 강조
》35km 무주행 신차임을 강조
》무사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터보+전기모터 결합, 680마력 초강력 퍼포먼스 패스트백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인증완료
- 무사고 운행
- 자동 8단미션
- 35km 무주행 신차
- 품격있는 화이트 바디
- 680마력 하이브리드 모델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부메스터/PDLS+/스포츠 배기 시스템 포함 다양한 옵션
- 옵션으로 HUD/파노라마/어라운드뷰/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통풍,메모리시트 등..
▶옵션 내역
- ACC
- PDLS+
- 부메스터 오디오
- 소프트클로징 도어
- 리어액슬 스티어링
- 스포츠 배기 시스템
▶판매자의 한마디
인증검사 완료된 차량입니다.
옵션이 가득 들어간 차량입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파나메라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가 플래그십 모델로는 처음 선보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전기 모터와 결합된 파나메라 터보의 4리터 V8 엔진은 680 마력(500㎾)의 출력, 최대토크
86.7㎏.m으로 더욱 강력한 파워를 전달한다.
또한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h까지 가속하는데 단 3.4초에 불과하며 최고 속도는 310㎞/h에 이른다. 특히,
918 스파이더 슈퍼 스포츠카로부터 계승한 부스트 전략(Boost Strategy) 으로 파워풀한 가속력을 발휘한다.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136 마력(100㎾)의 전기 모터와 550마력(404㎾)의 V8 엔진을 결합했다.
포르쉐 하이브리드 모듈의 디커플러(Decoupler)는 기존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모델과 같이 전자 클러치
액츄에이터(ECA)에 의해 전기기계식으로 작동해 반응시간을 단축시킨다.
2세대 파나메라의 다른 모델들처럼 빠른 변속이 가능한 8단 포르쉐 듀얼 클러치(PDK)가 장착되며, 주행상황
에 따라 전·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하는 사륜 구동 시스템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에 파워를 전달한다.
전기 모터는 에너지 전력 14.1 ㎾h의 액체냉각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파워를 공급받는다. 뒷 부분에 장착된
고압배터리는 230-V, 10-A 에서 6시간 안에 완충된다.
파나메라 모델 표준형 3.6 ㎾ 충전기 대신 옵션형 7.2 ㎾ 충전기와 230-V, 32-A 커넥션을 사용할 경우, 배터리
완충 시간은 2시간 24분에 불과하다. 충전 프로세스는 PCM 또는 포르쉐 카 커넥트 앱(스마트폰과 애플 워치
용)의 타이머를 통해서도 시작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파나메라4 E-하이브리드에는 보조 에어컨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충전 중에도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순수 전기모드인 'E-파워' 모드로 시동되며, 연료 소비 없이 전기 모터
로만 50㎞까지 주행 가능하다.
가속페달에 대한 압력이 일정수준을 넘거나 전기배터리의 충전 상태가 최소 지점 밑으로 떨어질 경우, 파나
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 파워간의 동력을 자동적으로 바꾸고 결합하는 '하이
브리드 오토' 모드로 전환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연비는 2.9l/100㎞(유럽NEDC기준), CO2 배출량
은 66g/㎞(고급 휘발유)이며, 전기모드 가동 시 16.2 ㎾h/100 ㎞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