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복원/최상의 관리/BSR STAGE2 튜닝카
2005년 5월식 볼보 S60 R 모델을 판매합니다.
》보기 드문 플래쉬 그린 메탈릭 컬러임을 강조
》내/외관 완벽 복원으로 컨디션 최상임을 강조
》리밋 해제, BSR 스테이지 2 354마력 셋팅 튜닝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오토미션
- 169,442km 실주행
- BSR 스테이지2 354마력 튜닝 세단
- 매력적인 플래쉬 그린 메탈릭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인/익스테리어 풀 리스토어 완료(하단 작업 내역 참조)
▶튜닝 내역
- BSR STAGE2 / 리밋 해제.
- POWER ORIGINAL 304/BSR354(+50 HP)
- TORQUE
ORIGINAL 458 / BSR493(+35 NM)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2005년식 S60R 순정(300HP) BSR STAGE2 354HP / 493NM 차량을 판매합니다.
이 차량은 과거
2005년 당시 한국볼보 코리아에서 2005년 한정판 컬러 차량을1대 수입해서 판매된 컬러코드
457 (flash green metalic) S60R / V70R 한정판 컬러 차량 입니다.
출고후 저에게 2015년
10월 14일 인수될때 154.500km 주행한 차량을 인수하였습니다.
그때만해도 평범한 년식좀 된 차량상태였고 리스토어 전문가로서 봤을땐
손댈곳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간 5년 동안 복원을 하였으며, 튜닝도 볼트온 위주의 차량에 무리가 가지 않는선에서 진행 하였습니다.
차량 복원은 바디외에 웬만한
부품들은 모두 신품 교체진행 하였고,
현재는 순정 갓출고한 신차의 컨디션과 스펙을 넘어서는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웨덴 BSR측에서 일반인들에게 판매되지 않은 정판 리밋이 풀린 테스트 맵이 세팅되어있습니다.
354마력 / 49.3토크 조금만
달리면 엔진 체크 불이 들어오는 차량이 아닌, 항속 주행이 가능한 셋팅 입니다.
차에 무리를 주는 롤링이나 드레그는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판매가격은 3,600만원인데 세금계산서,카드결제 가능합니다.(단 VAT 별도 입니다.)
▶복원 기록
》2016년 10월 15일
인수후 짧은거리지만 데일리로 출퇴근하며 차량상태를 1년여간
복원진행하며 지켜보다 157650km에 기왕이면
엔진도 컨디션좀 올려보자 결심하고 일본에서 보증갓끝난 50000km주행한 중고 엔진을 수입해서 교환 하는것으로
결정했습니다.
》2016년11월30일 이후 복원 기록
- 일본에서 수입한 쌩쌩한 중고엔진을 공주에 소재한 “K샵”에서
작업.
- 엔진교체시 모든 쎈서류 및 블루 레이싱 타이밍벨트, 워터펌프 썸머스텟. 등.. 주변 모든 부품들
교체
엔진 교체. 현재까지 11762km 주행했습니다. 61762km
- 정품 엔진 통배선 신품교체.
- 정품 에어컨 컴프 신품교체
- 정품 제네레이터 교체.
- IPD 이그니션 코일 교체
- NGK 플러그 교체
- K&N 순정형 에어필터 교체.
- 활성탄 향균 필터
교체.
- 모든 소모성 오일 교체.
- 통 미션및 밸브바디 교체
- 드라이 샤프트 프론트 배어링 교체.
- 사륜 관련
디퍼런셜 및 쎈서류 모든 부품 교체 (할덱스 사륜시스템)
- 순정 보그워너 K-24 터보차저 교체 / 포지 액츄에이터, 웨스트게이트
교체.
- 스웨덴 DO88 대용량 인터쿨러 / 스웨덴 DO88 대용량 라지에이터
- IPD 스로틀바디 실리콘호스 라인
- IPD
TCV 장착.
- 브레이크 업그레이드 “925R” 플로팅 타입 경량 로터
(프론트 기본순정 브렘보4P 330mm 32T 2p)
(리어 기본순정 브렘보4P 328mm 28T 3p 사이드 in such 타입
이 로터는 순정과 동일한 두께와 사이즈로 경량화 하여
제작하였습니다.
- 순정 17“ 8j R 휠 분체 도장 후 장착. 타이어 4X 235 45 17
- 리어 맴버 모든 부싱
교환.
- ELEVATE 25mm 강화 스웨이드바, IPD Anti Sway Bar Mount 매칭.
- IPD 타워바, 리어바,
장착.
- IPD Adjustable Rear Toe Rods(캠버조절암)
- PCV Breather System Kit
- 정품 순정 이그니션 코일 교체
- 엔진오일 루브로스 R 스펙 5W 40 관리하였습니다.
- 엔진오일 루브리타 레이싱 5W
40(더블에스테르기유) 현재 넣어둔 오일.
- 차량 컬러코드 457 (flash green metalic) 모든 부품 전체 탈거하고 독일
핵커 수용성 도료 사용 도장 하였습니다.
- 실내 복원 : 버튼류부터 가죽시트까지 풀 오버홀
- 차량 사진찍은 후 맥콰이어 광택,
유리막 코딩 및 도어 케치, 도어 라인 PPF 작업 완료 했습니다.
추가로 작업한 복원 및 튠 1, 2, 3, 순서대로 정리한
포스팅이 내역이 엄청 많은데 글로 기재하기엔 방대한양입니다.
계약이나 구입하시는 분은 깜짝 놀라서 방긋하실 수 있는 내용들이니 만나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는 터보 부스트 피크 1.5바 홀드1.2바에 안정적으로 달려주고 있구요.
몇가지 여벌 부품과 여름용
O.Z 레이싱 17" 8J OFF SET38 경량 휠/ NEOVA AD08 225/45R/17 트레드웨어 90%
함께 드립니다.
위 차량을 구매하시는분께 앞으로 모든 부품 수입 및 정비 관리 관련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S60R
복원, 튜닝하는 시간과 비용은 신차 구입비용을 훌적 초과되는 금액을 지출하였습니다.
복원에 도움주신 관계자분들과 저까지 인건비는 빼고 말입니다.
그렇다고 들어간 돈에대해 전부다 보상받고자 하는 마음은 당연히 없구요,
다만이차의 희소성과 진가를
아시는분께서 저와 협상후 그에대한 값어치를 지불하시고 가져가시는게 바램이라면 바램입니다.
대단한건 아니지만 아무나 드릴생각도 없습니다.
20여년간 리스토어 해오면서 미국, 일본, 두바이부호에게도 차를 수출해봤지만, 돈보다는 이차의 가치를
아는분과 거래하고싶습니다. 좋은 인연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P.M. 2시~ 22시에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