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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닷지 챌린저 6.2 SRT 데몬 4세대

18년 00월식 76 mi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6.2 Supercharged HEMI V8

  • 연비

    km/ℓ

  • 최고출력

    840마력

  • 최대토크

    106.5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 공차중량

    1,930kg

  • 길이

    5,017mm

  • 너비

    2,002mm

  • 높이

    1,46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8년식 닷지 챌린저 6.2 SRT 데몬 모델을 판매합니다.

 

》인증완료

》76mi 무주행 신차임을 강조

》제로백 단 2.3초, 더욱 강력해진 819마력 데몬임을 강조

》717마력→819마력 출력 대폭 상승한 챌린저 라인업 최상위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0→100km/h 2.3초

- 76mi 무주행 신차

- 매력적인 스칼렛 오렌지

- 819마력 초강력 퍼포먼스 Demon

- 출고 상태 그대로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후방캠/감지센서/패들쉬프트/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열선,통풍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전 세계 3,300대 한정생산 차량 (미국본토 : 3,000대 / 캐나다 : 300대 배정)
3,300대 생산분 중 "1,653"째 차량입니다.


신차급이 아닌 신차 그대로 수입 후 국내 인증 완료하였습니다.
새로운 주인과 함께 새로운 차량번호가 부여되며 주인을 만나기 전까지 현행법상 차량번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본 차량은 드래그전용휠과 전용정비 키트가 들어있는 "DEMON BOX"도 함께 드립니다

 

▶압도적인 가속력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

닷지가 현존하는 양산차 중 가장 빠른 가속력을 자랑하는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2018 Dodge Challenger

SRT Demon)’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닷지 SRT 소속은 물론 FCA 그룹의 엔지니어 25명이 참여해 2년

동안 공을 들였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출력과 경량화된 차체를 자랑한다.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더 많은 공기의 유입을 위해 보닛 위에 스쿱을 더하고 검은색 무광 그릴, 전면

스플리터를 더하고 거대한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무광의 휠 등을 더한 것 외에는 기존의 챌린저 SRT와

큰 차이가 없는 외형이다.

 

 

챌린저는 지난 1960년대 출시된 닷지 차저와 챌린저의 디자인을 계승, 다임러의 LC 플랫폼을 개선해 개발된

모델로, SRT 데몬은 최고 출력 819마력(PS), 99.1kg.m의 최대토크를 발휘나는 6.2리터 슈퍼차저 V8 엔진을

장착한 모델이다. 옥탄가 100 이상의 휘발유를 주유할 경우 출력은 840마력, 106.5kg.m까지 상승한다는

점은 눈길을끈다.

 

 

한편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는 강력한 출력을 버틸수 있는 대형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해 강력한

출력을 제어하며 챌린저 SRT 헬켓에 적용되었던 275/40R 20 규격의 타이어가 작게 보이는 315/40R 18

크기의 드래그 전용 타이어를 장착해 기존 타이어 대비 강력한 마찰력으로 출력 전달의 손실을 줄였다.

 

 

실내는 많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먼저 무게를 덜어내기 위해 2열 시트는 물론 조수석을 탈거한 것을 볼 수

있다. 실제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기존 모델 대비 97kg의 경량화를 이뤄냈다. 이외에도 스웨이드를

적용해 그립감을 강조한 스티어링 휠과 운전자를 확실히 지지할 수 있는 시트가 적용되어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암시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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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닷지 챌린저 6.2 SRT 데몬 4세대
차량번호 번호판없음
판매자 송현철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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