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레즈 블랙, 하체누유無/H&R 다운+커스텀 배기
2009년 8월식 BMW M3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420마력 강력한 V8엔진 M 퍼포먼스 레이싱
쿠페
》H&R 다운스프링+커스텀 배기 사운드 업그레이드
》정비완료/하체 누유 없는 최상급 상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77,657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카본 디퓨져+카본 스포일러
- 420마력 발휘하는 고출력 쿠페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강조 내역
- LCI 데루등
- 경고등 일체 안 뜸
- 스로틀 엑츄에이터 교환
- 입고 후 오무기어 누유 수리
- 하체 누유 수리(누유 일체없음)
▶튜닝 내역
- 1m 19인치휠
- H&R 다운스프링 장착
- 볼스테이너 카본 프론트 립
- 카본 디퓨져+카본 스포일러
-
커스텀 배기 (서브 머플러 스트릿트 파이핑, 앤드 머플러 안쪽작업) 배기음 짱짱합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카매니저 정승원 부장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차량은 100% 제가 소유하고 있는
차량이며 100%실매물 차량임을 말씀드립니다.
앞서 차량 설명하기전 이 차량 같은 경우는 마지막
자연흡기 모델임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또한 입고 후 오무기어 누유 수리 후 하체 누유 또한 수리 하였습니다.
하체누유 일체 없습니다. 짧은 키로수인 만큼 최상의 상태 강조 하고 싶습니다.
또한 전차분이 스로틀 엑츄에이터 교환 하셨고 경고등 일체 안뜹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MW 뉴 M3 쿠페 모델 소개
최신형 M3 REVOLUTION 모델에는 420마력 V8엔진에 6단
MT와 SMGⅢ가 적용되었다.
최초로 적용된V8엔진은 M5, M6의 5.0리터 V10엔진의 축소판으로 420마력 수치는 다분히 아우디
RS4를
의식한 결과. BMW 4.0리터 V8엔진은 420마력 출력에 40.8kgm/3,900rpm의 최대토크를
낸다.
RS4 최대토크는43.8kgm/5,500rpm. BMW의 뉴M3가 보다 낮은 영역에서 높은 토크를 끌어내고
있다.또한,
엔진의 무게도 이전 직렬 6기통 엔진에 비해 경량화 되어 V8엔진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엔진으로
기록되고 있다.
BMW의 더블 바노스(Double Vanos) 기술을 통해 넓은 토크 영역과와 뛰어난 연비를 동시에
구현했다.
▶SMG기어란..
SMGⅡ는
전자유압식 마이크로 클러치를 이용한 첨단 기어를 핸들에 달아, 클러치를 밟지않고도 스위치
만으로 변속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이로인해
기어 변속은 0.08초 안에 이루어지고 운전자는 가속페달
에서 발을 떼지 않고도 변속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