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비/피코 풀 배기 사운드+후기형 수퍼레제라 개조
2006년식 (2007년 8월 등록)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클러치 80%이상 잔존
및 입고전 경정비 완료
》개성 넘치는 에이 버리 퍼플 크롬 풀 랩핑 차량임을 강조
》후기형 슈퍼레제라 풀 컨버전+피코 풀
배기 사운드 업그레이드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경정비 완료
- 무사고 운행
- 42,819km 실주행
- 강력한 V10 엔진
- 원색 연두색→3M 형광 랩핑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슈퍼페제라 개조+피코 풀 배기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특징..
- 중량은 약 1,530kg
- 아우디의 기술력 대폭
적용
-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
- 서스펜션은 앞뒤 모두 더블 위시본
- 인테이크 매니폴드는 2단계로 변화
-
섀시의 비틀림 강성은 23,000Nm/degree
- 브렘보에서 제공하는 365mm, 8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 가야르도의
스타일링은 이탈디자인(파브리치오가 디자인함.)
- 롱스트로크 방식(보어×스트로크 82.5×92.8mm)-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한것..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엔진성능
- 최고속도는 309km/h
- e-기어라 불리는 시스템 적용
- 변속기는 6단 MT와 패들로
변속할 수 있는 세미 AT
- 네바퀴굴림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0→100km/h 가속 4.1초
- 최고마력 500마력(리터당 100마력
엔진은 람보르기니 최초)의 V10 엔진
- 최대토크 52.0kg·m / 4,500rpm(1,500rpm의 낮은 회전수에서 최대토크의 80%
발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어떤차..?
가야르도는 무르시엘라고처럼 18세기에 시작된 가장 유명한 스페인 투우 소 혈통에서 이를을
따왔습니다.
L140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카운타크를 디자인했던 마르첼로 간디니가
스타일을담당했지만 지금의
가야르도는
이탈디자인 작품입니다.
무르시엘라고와 많이 닮았으면서도 본네트 양옆에
달라붙은 긴램프와 거대한 흡기구 등이 새로움을
줍니다. e-기어라 불리는 람보르기니 최초의 세미AT(6단)이 눈에띄며
4WD시스템은 보통때 앞/뒤 30:70으로
토크를 배분하다가 오르막길이나 급가속때는 뒤로 최대80%까지
배분율을높입니다.
▶‘이기어’(E.gear)라 부르는 시스템은..?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려 있어
빠르고 매끈한변속이 가능하며 노멀(normal),스포츠(sport),
오토(automatic) 와 저접지(low adherence)의 4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