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마0502

1992 마쯔다 AZ-1 쿠페

16년 03월 (92년형) 75,5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직렬 3기통 DOHC Turbo

  • 연비

    18.4km/ℓ

  • 최고출력

    64마력

  • 최대토크

    8.7kg.m

  • 배기량

    657cc

  • 제로백

    9.2초

  • 구륜방식

    후륜 미드쉽

  • 타이어

    155/65 13

  • 공차중량

    850kg

  • 길이

    3,295mm

  • 너비

    1,395mm

  • 높이

    1,15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2년식 (2016년 3월 등록) 마쯔다 AZ-1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120마력 657cc 3기통 터보 경차임을 강조

》누유無/모모핸들+14인치 리버스메쉬 등.. 튜닝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차량모델 : mazda az-1 미드쉽 트윈캠 터보 후륜
- 차량연식 : 1992년형 (2016년3월 등록)
- 사고유무 : 무사고
- 신차출고가 : 세금포함 당시 엔화 2,000,000엔
- 차량색상 : 클래식레드 순정
- 주행거리 : 75,500km
- 차량연료 : 휘발유
- 차량연비 : (가득채울시)3만원 300km(시내240+고속60 300km 주행)
- 차량세금 : 연 3만원

- 취등록세 : 4,000원

- 생산년도 : 1992-1995년
- 제로백 : 8초
- 최고속도 : 190km(순정 리밋 해제)
- 특이사항 : 국내3대 등록/경차동일 혜택 적용

▶정비 내역(최근 6개월)
- 벨트류

- 호스류

- 썸머스텟

- 가스켓류

- 하체부싱류

- 외관 몰딩류

- 플러그/배선

- 밧데리/데루등

- 타이밍벨트 풀셋

- 타이로드/냉매가스

- 에어컨 히터 빵빵작동 

- 얼라이먼트/스로틀바디

- 엔진오일/미션오일/부동액
- 수온센서/블러쉬풀셋/에어컨필터 교환 

 

▶튜닝 내역

- 쌍머플러팁

- 스모크 레이싱전용 터빈

- 클라이온데크 스피커/올드목재스피커다이

- 모모핸들 320파이/기어봉 모크카본/기어 사이드 레드부츠

- 정품리버스메쉬 ssr rs 14인치(신품한국타이어 165-60-14)백테스타어링

- navic 차고조절식 az전용서스펜션 신품장착(가야바 다운쇼바 중고보유)

 

▶강조 내역

- 방음 작업

- 오픈에어클리너

- 무광 카본 수전사

- 에어컨 필터 보유

- 순정키 2개 리모컨

- 전조등 6000k 백색hid

- 클러치빵 킷세트 보유

- 국내 원 오너 일본 투 오너

- defi 컨트롤러 부스터(1.2.3)

- az스피드버전 레드바닥매트

- 카본 마스터 사이드미러 보유

- 브레이크 패드 1대분 순정 보유

- 브레이크 디스크 로터 1대분 순정 보유

- 순정오일필터5개/모란레이싱 오일필터 2개 보유

- 걸윙도어쇼바 신품 중고 각 한대분/오버휀다 한대분)

- 광택/유리막코팅/신차출고 정비메뉴얼/국내호환품목메뉴

- 무광카본(콘솔/계기판/주유규/데쉬보드/본넷커버/센터페시아/라이트커버/바람구멍커버/도어캐치커버)


아래리스트는 몇개월간 수리하고 보유하고 있는 리스트 입니다.


- AZ-1 PG6SA リヤロ?タ?左右セット 新品 5,694엔
- AZ-1 PG6SA フロントロ?タ?左右セット 新品 5,694엔
- AZ-1&キャラ ナビックオリジナル車高調 新品 落札?量:1 落札?格:105,800円+송료1,674=107,474엔
- NGKイリジウムMAXプラグAZ-1 PG6SA用 3,029엔
- リアハブベアリングAZ-1 PG6SA用 3,203엔
- フロントハブベアリングAZ-1 PG6SA用 2,887엔
- HKS エアフィルタ? AZ-1 AZワゴンCY/CZ キャロルAC/AA 4,023엔
- AZ-1 スタビ ロアア?ム側 ?化ウレタンブッシュUBC100 (5800엔)

합계 137,804엔


- 新品 ELメ?タ? カプチ?ノ 白 EA11R EA21R ホワイト 6,428엔
- 新品 カプチ?ノ ELエアコンパネル 白 ホワイト ELメ?タ2,838엔
- シフトノブ カ?ボン球type☆カプチ?ノ/EA11R/EA21R/スズキ 3,780엔
- カプチ?ノ EA11R EA21R MKブレ?キパッド 前後セット8,108엔
- モンスタ?スポ?ツ フロアマット カプチ?ノ EA11R/EA21R 11,664엔
- カプチ-ノ EA11R EA21R イリジウムプラグ3本SET 送料無料 スズキ 3,914엔
- カプチ?ノ EA11R タイミングベルト交換8点セット ??送料無料 9,900앤
- 新品LEDでパタ?ンが点?!アルミ製シフトノブ 5MT用 (ブル?) 3,710엔
- 新品 モンスタ?スポ?ツ サ?モ/カプチ?ノ EA11R【悠】7,209엔
- HKBステアリングボス カプチ?ノ EA11R H3.11~7.5 OU-107 1,852엔
- 熱ガスケット インマニ用カプチ?ノ EA11 F6A**IG 5,280엔
- KTS【WEB限定】 ディ?プコ?ンステアリング 32Φ ハンドルㅈ 6,048엔

총합계: 208,535엔

▶판매자의 한마디
sls + dmc = 걸윙 반전 초미니수퍼카를 소개합니다

현재 윗글과 사진에서 보시듯 실내외는 신차만큼이나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로 근거리 데일리카로 이용중이며 가끔 부산에서 대구 포항 강원도 까지도 무리없이 다닙니다.


전체바디는 풀 frp 특수플라스틱 제질이라 세월이 지나도 부식이나 부패가 쉽게되지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볼트 2개로 풀리는 보닛무게는 무려 4키로도 채 되지 않습니다.

 

스타트와 주행 그리고 기어변환시에 있어서는 마치 퍼포먼스를 보듯 독특하면서도 아주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고속시 치고 나가는맛과 코너링은 경차로서는 도무지 믿기 어려울정도로 편안함과 안전감을

더해줍니다.


24년이 지난 구차이기도하지만 합리적인 연비 실속있는 가성비 내구성 세금 수리정비는 국내 경차 수준이므로

기쁨은 두배가 됩니다.


엔진 과즙기 베어링류는 일본 카푸치노. 국내호환 부품은 라보 타우너 티코 마티즈 일부 개조와 호환성이

아주많습니다. 리스트역시 보유중이며 매형이 일본에 거주하여 마쯔다 본사 및 일옥 기타 오더를 넣어 어렵지
않게 공급하여 순정대비로만 수리를 하였고 국내 2번째 차주가 되시는분께도 계속해서 지원과 도움을 약속

드릴수 있습니다.

 

화려하면서도 복잡해보이지만 작은 체구와 부품 수급 국내 호환품을 봤을시 비교적 간단하여

동네 카센터 아무데서도 수리는 가능합니다. 자가정비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보닛아래에 있는 스페어타이어는 신차때 부터 아직 보존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사진들은 해외 동일차종az-1에어로 풀바디 튜닝 작업차량들입니다.
완전 다른 모습이지만 모두 동일 차량임을 한번 더 강조합니다.

 

차고지는 부산에 있습니다.

개개인의 생각과 가치관은 분명 다릅니다. 호기심에 문자 전화는 삼가해 주시고 구차를 이해하고 충분한 시간과

신중한 검토후에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쯔다 AZ-1..

 Mazda AZ1 . 그리고 PG6SA 프레임 코드로 알려진 Autozam AZ1은 스즈키에서 설계 및 제조했지만 마즈다가 Autozam 브랜드로 판매 한 중형 엔진 카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1992 년 10 월부터 1994 년까지 생산되었으며,

아마도 대부분의 갈매기 날개 문으로 유명합니다.

힘은 6500 rpm으로 64 마력 (47 kW)을 생산하고 4000 rpm에서 85 N · m (63 lb ft)을 생산하는 마즈다 캐롤 (Mazda Carol)이 사용한 동일한 소스 Turbo Suzuki 657 cc 엔진에서 나온 것입니다. 스즈키는 스즈키, 카라 (PG6SS)라

 배지 설계 버전을 제작합니다. 차는 또한 일부 시장에서 회색 수입품으로 인기가 있으며 엔진과 다른 사람들이

남긴 캐나다 시장의 오른쪽 엔진으로 변환되었습니다.

스즈키 카푸치노 기 (SUZUKA Cappuccino Ki)가 동일한 엔진 F6A를 사용하여 설계되고 설계되었지만 대부분이

오토 잼 (Autozam)과 같이 판매되었으며 스즈키 카라 (Suzuki Kara)라는 작은 자동차 생산 점유율로

판매되었습니다. 오토 잼 (Autozam)은 현지 시장 인 마즈다 (Mazda) 브랜드의 자회사로 자동차 기 (Ki)를

전문으로하는 회사로, 많은 바이어가 주차 공간 세를 증명할 수있는 증거없이 자동차를 소유 할 수있는

일본식 공식입니다.

마즈다 AZ1은 초기 버블 경제의 일부 였고 90S Ki 스포츠 트리니티는 이전에 언급 된 카푸치노를 포함했는데

3/4 미아 타와 비슷한 규모였습니다. 다른 회원 엔진 중반의 컨버터블 인 혼다에서 우승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일본 자동차 시장 사이트의 수출에 대해이 예에서 필요한 가격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 났으 나 거의

예외없이 훨씬 더 높은 주행 거리를 가졌으며 변형이 약하거나 맛이 없으며 일반적인 공기가 스며 들었습니다

뻔뻔 스러움 - 이것은 설명 된 것처럼 거의 새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위의 인테리어 샷은이 차를 얼마나 보살펴 주 었는지를 보여 주며, 국방부 만이 차 전체를 볼 수있는 작은

스티어링 휠 바닥 아파트입니다. 작풍이 똑 바른 정면과 표시를 결합하는 동안 스웨드의 덮개는 많게일지도

모르다, 일반적인 모양, 크기 및 작풍은 차를 잘 적합하다 - 우리는 완벽한 차를 만들기 위하여 까만 가죽 안에

그것을 재 손질에 관하여 확실히 생각한다.

이 자동차의 작은 트리플 터보는 실제 주얼리가 될 수 있습니다. 레드 라인 코스 뒤의 투표율은 9000 rpm l 연료는 10,000 rpm으로 줄이지 않았습니다. 치료법은 매우 좋지만 DARTY는 완벽하게 - 도로와 트랙에 따르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게임 "A"를 타고 다니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자동차 내부 표준 Kei 자동차도 매우 작기 때문에

6 피트 이상이 필요합니다.

여기 캐나다인에게 흥미로운 흥미 진진한 인터뷰가 있는데, 마즈다 AZ1 이 소유하고 있으며, 리더십을 발휘하여

엔진 촬영 북미 상황 에 대해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여기에 포함 된 것은 판매용으로 나열된 차량의 것이 아니며 판매 인은 하나를 포함하지 않지만 설명 된대로 재고가 제공된 뒷 표지에 정확히 무엇이 표시되는지는

나타내지 않습니다.

봐야 할 것이별로 없지만 진짜 통증과 통증이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믿을만하고 35 밀리그램 이상을

돌려 보내는 동안 압착감을 느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63 HP는 많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단지 1600

파운드의무게에 마즈다 AZ1. 매우 짧은 5 가지 속도에서 쉽게 0-100km / 10.0 초의 클럭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록저렴하지는 않지만, 세계 어디에서도 다른 멋진 곳을 찾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AZ -1은

일본에서 지금까지 오는 가장 차가운, 가장 빠르고 가장 알려지지 않은 스포츠카 중의 1 개다. 그리고 우리

 이것을 소유하고 싶어한다.

 

   

- 엔진: 직렬 3기통 DOHC Turbo
- 배기량: 657cc
- 연료: 가솔린


- 제로백: 8.2초

- 최고속도: 145km

- 승차인원: 2인승

- 보디형식: 2도어

- 변속기: 수동 5단

- 구동방식: 후륜 미드쉽

- 최대출력: 64ps/6500rpm

- 연비: 19.4km/ℓ(고속/도심)
- 최대토크: 8.7kgm/4000rpm  

- 전장(길이): 3,295mm
- 전폭(넓이): 1,395mm
- 전고(높이): 1,150mm
- 측거(휠베이스): 2,235mm
- 전륜타이어: 155/65 13
- 후륜타이어: 155/65 13
- 공차중량: 850kg
- 연료탱크용량: 30ℓ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

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마쯔다 AZ-1 쿠페
차량번호 50마0502
판매자 장대철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