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7 기아 더 뉴 모하비 3.0 디젤 상시4WD 프레지던트

16년 03월 (17년형) 11,500 km 디젤
[판매완료]

시세 1,550 ~ 2,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10.2km/ℓ

  • 최고출력

    260마력

  • 최대토크

    56.1kg.m

  • 배기량

    2,959cc

  • 제로백

    9.6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65/60/18

  • 공차중량

    2,245kg

  • 길이

    4,930mm

  • 너비

    1,915mm

  • 높이

    1,81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7년식 (2016년 3월 등록) 기아 더 뉴 모하비 3.0 디젤 상시4WD 프레지던트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2017 페이스리프트  최신형 모댈임을 강조

》전천후 4WD + 구내 정상급 프레임 바디 대형 SUV임을 강조

》썬루프 + 모하비 프레지던트 + 하이테크 포함 풀옵션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상시 4WD
- 무사고운행
- 유리막코팅
- 실주행 11,500km

- 최고의 안정성 프레임

- 고품격 매력의 진회색

- 국내 탑 정상급 대형 SUV

- 실내 브라운시트+크롬휠 풀옵션

 

▶옵션사항
- 모하비 프레지던트 47.440.000
- 썬루프 390.000
- 하이테크 1.180.000
- 어라운드뷰 1.280.000
- 합계 50.290.000원

 

▶8년 만에 페이스리프 '더 뉴 모하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모하비는 등장 8년 만에 '더 뉴 모하비'로 페이스리프트 됐다. 디자인은 기존 모하비의

연장선. 크게 바뀐 것은 없다. 라디에이터 그릴을 바꾸고 스키드 플레이트를 입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바꿔

앞부분 인상을 살짝 바꿨다. 더 강한 이미지를 넣기 위해 고심한 흔적이다. 측면의 캐릭터 라인은 그대로지만,

사이드미러와 휠에 크롬을 적용해 번쩍이며 눈길을 끌도록 했다.

 

 

내 디자인은 기존의 구성을 그대로 잇되, 센터 페시아의 구성을 슬쩍 바꿨다.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

및 공조기 디자인을 적용해서다. 버튼들이 큼직해 장갑 낀 손으로도 만질 수 있을 정도. 시트의 디자인도

바뀌었다. 나파가죽에 퀼팅 기법을 더해 좀 더 고급스러운 실내 느낌을 강조했다. 우드 그레인도 두 가지

색상으로 바꿨는데, 밝은 색으로 화사함을 강조했던 기존 디자인에 비해 짙어졌다. 한결 안정감을 주는실내

배색이다.

 

더 뉴 모하비에는 유로6에 맞춰 성능을 강화한 V6 3.0L 디젤S2엔진이 실린다. 요소수를 적용한 SCR 방식으로

성능을 개선했다.

 

현재 국산 SUV중 유일한 V6 디젤 엔진이라는 점이 강점. 최고출력 260마력, 최대토크 57.1kg·m을 낸다. 기존

세팅 대비 저회전 토크를 강화한 부분이 인상적이다.

 

 

기존 엔진은 1,500rpm에서 46kg·m의 토크를 냈는데, 신형 엔진은 24.1% 증가한 57.1kg·m를 낸다. 저회전부터

넉넉한 힘을 끌어내니, 회전수를 높여 달릴 일이 많지 않다. 자동 8단 변속기 또한 인상적이다. 부드럽게

가속을 이어나가는데, 회전수 증가가 크지 않다. 4단까지의 기어비를 가속형으로 짧게 잡고, 그이후 기어

비를 조금씩 늘려나가는 구성. 그래서 항상 저회전을 유지하며 달리기 유리하다. 저회전 토크를 강화한

이유다. 고속 주행에서 한층 유리한데, 시속 100km에서 엔진회전수는 1,500pm, 시속 120km에서 1,800rpm이다.

 

 

서스펜션 세팅의 완성도는 한층 높아졌다. 위아래 움직임에 여유를 뒀음에도 흔들림이 크지않다. 전반적

으로 승차감에 중점을 둔 세팅으로 보이나 고속에서의 안정성도 뛰어났다. 속도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기아차는 승차감을 위해 앞뒤 서스펜션 지오메트리 및 쇼크업소버를 튜닝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속

주행에서 차체를 안정시키고 코너링 성능을 개선하는 효과를 거뒀다고. 앞 서스펜션에는 유압식 리바운드

스프링이 새로 적용됐다.

 

핸들링 성능을 개선하는 효과라지만,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안정감 있게 움직이는 것을 노린 것으로

보인다. 모하비의 스티어링 기어비는 큰 편에 속해, 스티어링 휠을 돌리는 것보다 앞바퀴가 꺾이는 각도가

적기 때문이다. 고속으로 달릴 차는 아니지만, 빠른 순항에서도 편안하다는 점은 인상적이다.

 

조용한 실내를 원하는 국내 취향에 맞춰 흡차음재를 개선, 쓰이는 부분을 늘려 엔진음의 실내 유입을 막았다.

휠의 강성을 높이고 실내 재질 또한 최적화했다.

 



모하비는 국산 SUV 중에서 최고의 모델이다. 국산 SUV 중 가장 강력한 엔진을 얹고 여유로움을 뽐내는

단하나의 모델이다. 단단한 강성을 책임지는 프레임 방식이라는 것도 이점이다.

 

커다란 덩치, 넉넉한 수납공간, 5명의 편안한 이동을 보장하는 승차감 등 이점이 많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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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기아 더 뉴 모하비 3.0 디젤 상시4WD 프레지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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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곽한수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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