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가 2억5천/무사고/ECU+배기 560마력 셋팅
2009년 1월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ECU맵핑 + 배기 560마력 셋팅된 차량임을 강조
》세라믹브레이크+카본패키지 적용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인 7만1천km + 최상의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무사고 운행/정식출고/신차가 2억5천만원 상당의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개인판매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최상의 컨디션
- 75,700km 실주행
- 고품격 매력의 그레이바디
- 접지력 좋은 4륜구동+고성능 터보모델
- 연식대비 최상의 관리상태의 실내/외관 유지
▶강조내역
- 카본패키지
- 세라믹브레이크
- 991 St. 라이트 교체
- 997 MK2 St. 리어램프
- 엔진오일 매 3,000km 마다 교체
》튜닝내역
- Volk 휠
- EUCU 맵핑 + 배기 560마력 셋팅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
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
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졌습니다.
(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