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3 폭스바겐 코라도 2.9 VR6

09년 09월 (93년형) 83,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6

  • 연비

    km/ℓ

  • 최고출력

    190마력

  • 최대토크

    25kg.m

  • 배기량

    2,861cc

  • 제로백

    6.9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05/50/R15

  • 공차중량

    1,240kg

  • 길이

    4,049mm

  • 너비

    1,797mm

  • 높이

    1,33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3년형 (2009년 9월 등록) 폭스바겐 코라도 2.9 VR6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직수입/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83,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완전 무사고
- 83,500km 실주행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내/외관 보유
- 원색 청남색 → 고급스러운 브라운 바디 올도색

 

▶강조 내역

익스테리어
- 라이트 필름

- 사이드스커트 장착
- 브라운 색상 올도색
- 굿이어 타이어 4본 신품

- bbs rs16 pcd100 5홀 정품휠

- 유럽스타일 클리어 테일라이트
- 엔젤아이 블랙배젤 프로젝션 라이트교체

- 조절식 일체형 서스펜션 교체(신품으로 교체후 잡소리가 올라와 신품 다시 주문후 배송 기다리는 중)

》인테리어
- nardi우드핸들
- nardi우드 기어봉

- 올방음,방진 완료

- 라이트스위치 교체

- 마호가니 가죽시트 커스텀
- A,B,C필러 천장 검정 알칸트라

》정비 내역
- 냉각수교체
- 써모스텟교체
- 플러그6개 교체

- 스타트모터 재생

- 얼라이먼트 완료
- 훼크러치스위치교체

- 각종 케미컬 전부교체
- 엔드머플러교체(레무스)
- 배전기,케이블 신품 교체
- 써스펜션 앞뒤 탑 마운트 신품 교체

 

▶판매자의 한마디

귀한 올드카를 소개 합니다.
폭스바겐 차량으로 90년대 초반 저렴하면서도 그당시 내노라하는 소위 잘나가는 차량들과 상대를

하기위해 만들었던 차가 바로 이 코라도 입니다.

당시로써는 시대를 너무 앞서 나가서 큰 성공을 하지는 못한 차량입니다.
그러나 골프1,2세대와 더불어 세게적으로 메니아층이 두텁게 형성 되있는 차량이라,

현재도 부품 수급함에 있어서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현시대 차량의 옵션중 속도감응식 가변 스포일러가 이 차량에 처음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속도가 80km를 도달하면 스포일러가 자동으로 올라오고 정차시에 다시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vw순정색상 브라운으로 올도색 해놨습니다.
일체형 써스펜션과 bbs rs16하이림 커스텀 휠 장착으로 자세를 잡아놨고,
익스테리어에도 상당히 고가의 마호가니가죽을 사요해서 올드 페라리의 디자인으로

커스텀 진행하였습니다.

외국에서나 볼수있는 쇼를 위해 맨들어진 쇼카들에 견주어도 절대로 뒤떨어지는 셋팅이 아닙니다.
오히려 이상태로 쇼에 나가도 베스트에 오를수있을정도로 자세잡는것에 있어서,

 신경을 많이 기울였습니다.

일본에서 적산거리 짧고 배기량높은 상태 좋은 차량을 직수하여 몇년간 소유 하시던분께

제가 구입을하여 내외관에 투자를 많이 해서 현재 상태까지 만들었습니다.

 

현재 거의 운행은 안하고 있습니다.
방전 될 염려가 있어 가끔 동내 한바퀴정도 돌아주기 때문에,
마일리지가 아주 약간씩 올라갑니다.

현재 국내에 있는corrado는 총 6대 정도입니다.
6대중 vr6 6기통 엔진은 3대고 두대는 2.8 173마력 판매 차량은 2.9 192마력 입니다.

고급유 넣고 타고다녔지만 일반유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노킹 없습니다.

사진이 정말 잘 안찍히는 차량입니다.
사진 보다 실물이 대박인 차량입니다.

판매가 제시 해놨습니다.
관심 생기시는 분들이나 궁금한점 있으신분들은 부담없이 아무때나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폭스바겐 코라도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된 2도어 쿠페! 1990년 북미시장에 코라도는 첫 발을 내디디는데,

그 선두주자가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G60이었다. G60 모델에는 ABS,트립컴퓨터,세미버킷시트,

속도감응식 전동조절 리어스포일러 등을 갖추고있었다. 수퍼차저의 G60 엔진은 흔히 G 라더(Lader)

라고 불리웠고, 큰 기대를 모았으나 폭스바겐은 G라더를 곧 포기하고 만다. 매니아들에게 이일은 궁금

증의 대상이 된다. G라더엔진은 기술적으로 아무 문제도 없었을 뿐 아니라 성능도 매우 뛰어났기 때문

이다.



1992년 가을 G60모델은 VR6로 바뀌었다. 협각(15도) V형 엔진을 탑재한 VR6 모델은 북미형은 2.8리터

178마력, 유럽형은 2.9리터 190마력의 자연흡기방식이었다. VR6는 코라도에 대한 평가를 한단계 높여주었다.

엔진은 매우 부드럽고 유연해 어느 영역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정확하고 완벽한 기어비의

트랜스미션이 결합되어 뛰어난 스포츠카로 이름을 날리게 해 주었다.



유럽형 190마력 모델의 최고속도는 235km/h, 0->96km/h 가속시간은 6.4초로 수퍼카 영역에 근접한 성능을

보였다. VR6에는 트랙션 컨트롤과 205/50 VR16 타이어가 장착되었다. 약간의 디자인 변경과 함께 VR6 모델은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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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폭스바겐 코라도 2.9 VR6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영국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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