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5 푸조 3008 1.6 e-HDi E5

15년 05월식 7,800 km 디젤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DV6CTED

  • 연비

    18.1km/ℓ

  • 최고출력

    112마력

  • 최대토크

    29.1kg.m

  • 배기량

    1,560cc

  • 제로백

    12.6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15/60/16

  • 공차중량

    1,445kg

  • 길이

    4,365mm

  • 너비

    1,835mm

  • 높이

    1,64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5년 5월식 푸조 3008 1.6 e-HDi 모델을 판매합니다.

》완전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고효율 디젤엔진 장착한 푸조 3008 차량임을 강조

파썬/정품내비/브라운시트/신차느낌 그대로 차량상태 최상


▶본 차량상태..
- AS가능

- 디젤엔진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800km 실주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모던한 매력의 다크그레이 바디
- 옵션으로 내비/파노라마/후방캠/전.후방센서/풀에어백/크루즈컨트롤/가죽.열선시트 등..


 

▶푸조 3008

푸조 뉴 3008이 국내 출시 되었다. 전면부 디자인의 변화와 일부 편의장비의 변화가 포인트. 다이나믹 롤

컨트롤 시스템. 그리고,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MCP기어박스에 비해 부드러운 주행을 선보이고 있다.

유럽의 인기있는 스타플레이어가 더욱 내실을 다져 돌아온 느낌의 푸조 뉴 3008 알뤼르는 실용적인 다목적

차량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선의 선택이다.

 

 

고양이과 동물의 얼굴을 닮은 일명 ‘펠린룩’이라 불리는 푸조의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처음 보는 순간 호감을 갖게

하는 디자인 요소이다. 뉴 3008 알뤼르는 이전 모델과 전면부 디자인에서 다른 점을 보인다. 크롬장식이 추가되고

세부적인 디자인을 다듬어 좀 더 스포티한 모습으로 변모했다. 크롬라인이 추가 된 라디에이터 그릴 위에 위치한

사자모양의 엠블램에는 기존과는 달리 주위를 감싸던 크롬라인이 사라졌다. 덕분에 시선은 더욱 커진 인상의

라디에이터 그릴로 옮겨가는 효과를 얻는다. 디자인의 변화만으로 중심이 낮아보인다. 다이나믹한 라인이 더해진

헤드램프와 함께 안개등에도 크롬라인이 추가되었다. 크롬라인이 다수 적용되면서 앞모습은 더욱 화려해 졌다.

 

 

뉴 3008의 실내디자인은 이전 모델과 차이가 없다. 한가지 다른 점이라면 센터페시아 위쪽의 디스플레이 창이

접이식으로 변경되었다는 정도. 운전석에 앉으면 항공기의 콧픽 같은 분위기를 먼저 느낄 수 있다. 각종 조작

버튼이나 레이아웃이 운전자를 감싸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나 속도와 앞차와의 거리를 표시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창이 더욱 항공기운전석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한다.

 

 

독특한 형태의 토글스위치는 조작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는 요소. 위아래로 버튼을 움직이는 형태는 항공기의

그것과 같은 형태로 비상등과 헤드업디스플레이의 설정을 이 토글스위치를 통해 변경하고 조작할 수 있다.

먼저 버튼을 눌러 헤드업디스플레이 창을 열면 누워있던 창이 서서히 일어서며 나타난다. 그 옆에 토글 스위치를

통해 디스플레이창의 경사각을 조절한다. 운전자의 눈높이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것이다. 비상등 스위치

오른쪽에는 앞 차와의 차간거리를 표시해주는 DA(Distance Alert) 기능이 있다. 거리를 설정할 수 있고 그 범위

내에 들어 오면 위쪽에 경고 표지가 뜬다. ACC의 제동 기능은 없다. 달라진 부분은 기존 3008의 경우 단색으로

표시되던 정보들이 차량의 현재 주행 속도 표시는 화이트, 속도제한은 오렌지, 크루즈 컨트롤은 그린, 차간거리

경고는 레드로 구분되어 표시된다.

 

 

실용성을 중시한 모델답게 다양한 수납공간이 실내에 만재해 있다. 깊이가 팔꿈치까지 이르는 운전석 옆의

수납공간이나 스티어링 휠 아래에 위치한 수납함, 그리고 다양한 형태로 변경가능한 트렁크 공간은 특히나

유용하다. 클럼쉘 방식의 트렁크는 3단계의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바닥높이 조절도 가능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뒷좌석시트를 평평하게 눕힐 경우 1604리터까지 적재공간이 늘어난다.

 

 

2.0리터 HDI엔진과 6단 변속기의 조합은 연비라는 부분을 제외하고 생각한다면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이름이야 같지만 달라진 엔진과 변속기가 완전히 다른 승차감과 성능을 제공한다. 2.0리터 HDI엔진은 3,750rpm

에서 최고163마력의 힘을 발휘하여 최대토크는 2,000rpm에서 34.6Kg.m의 파워로 낮은 엔진회전 영역 시에는

토크가 50% 이상 향상되어 향상된 가속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실제 주행시에도 6단이후에도 꾸준히 가속되

195KM/H까지 꾸준히 속도가 오른다. 연비는 14.1km/l로 1.6 e-HDi의 18.1 km/l 에는 못 미치는 수준. 경제성을

생각한다면 1.6모델을, 주행성을 생각한다면 2.0 모델이 정답이다.

 

 

1.6 엑셀랑 모델에 장착되지 않은 다이나믹 롤 컨트롤 시스템도 인상적. 다이나믹 롤 컨트롤 시스템의 적용으로

스포티한 단단한 특성의 하체로 코너에서도 롤링이 심하지 않고 그러면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보여주고 있다.

다이나믹 롤 컨트롤시스템은 좌우 서스펜션이 비대칭으로 압력을 받을 때 압력 받는 족의 서스펜션을 유압 모듈이

모듈 피스톤을 들어올리면서 차체가 쏠리는 것을 방지한다. 여기에 운전석과 조수석, 2개의 사이드에어백, 2개의

커트에어백 까지 총 6개의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으며 차량이 언덕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힐 스타트 어시스트가 장착되어 안전을 돕는다. 힐 스타트 어시스트는 경사각이 3%만 되어도 작동이 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전우일 ☎ 010-9260-7928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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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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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필수 확인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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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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