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수동미션/190마력 2.9L VR6엔진 탑재
1993년형(2009년 9월 등록) 폭스바겐 코라도 2.9 VR6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직수입/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75,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75,000Km 실주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스포티한 매력의 진청색바디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내/외관
▶폭스바겐 코라도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된 2도어 쿠페! 1990년 북미시장에 코라도는
첫 발을 내디디는데,
그 선두주자가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G60이었다. G60 모델에는 ABS,트립컴퓨터,세미버킷시트,
속도감응식 전동조절 리어스포일러 등을 갖추고있었다. 수퍼차저의 G60 엔진은 흔히 G 라더(Lader)
라고 불리웠고, 큰 기대를 모았으나 폭스바겐은 G라더를 곧 포기하고 만다. 매니아들에게 이일은 궁금
증의 대상이 된다. G라더엔진은 기술적으로 아무 문제도 없었을 뿐 아니라 성능도 매우 뛰어났기 때문
이다.
1992년 가을 G60모델은 VR6로 바뀌었다. 협각(15도) V형 엔진을 탑재한 VR6 모델은 북미형은 2.8리터
178마력, 유럽형은 2.9리터 190마력의 자연흡기방식이었다. VR6는 코라도에 대한 평가를 한단계 높여주었다.
엔진은 매우 부드럽고 유연해 어느 영역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정확하고 완벽한 기어비의
트랜스미션이 결합되어 뛰어난 스포츠카로 이름을 날리게 해 주었다.
유럽형 190마력 모델의 최고속도는 235km/h,
0->96km/h 가속시간은 6.4초로 수퍼카 영역에 근접한 성능을
보였다. VR6에는 트랙션 컨트롤과 205/50 VR16 타이어가 장착되었다. 약간의 디자인 변경과 함께 VR6 모델은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최지민 ☎ 010-9396-0000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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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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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