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에디션10『100% 완전무사고』3만6천Km실주행
2008년식 벤츠 ML280CDI 익스클루시브 한정판 에디션 10 모델을 판매합니다.
》단순없는 100% 완전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1인소유/정식출고/금연차량임을 강조
》현금차량(할부 및 리스구입가능)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가격 절충 가능
- 36,000Km 실주행
- 고품격 은색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깔끔하게관리된 내/외관
- 옵션으로 내비/DMB/앞TV/선루프/후방캠/HID램프/가죽.열선.전동시트 등..
▶희소성 돋보이는 내외관의 ‘에디션 10’ 로고
국내에 판매되는 M-클래스 에디션 10 모델인 ML
280 CDI 에디션 10은 ML 280 CDI을 기반으로 내ㆍ외관을 변형한
모델이다. 따라서 기본적인 성능이나 제원은 ML 280
CDI와 똑같다.
디자인 측면에서 차량 전면에 크롬 장식으로 디자인 된 티타늄 색상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언더 커버, 트윈 크롬 테일 머플러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20인치 초경량 합금 알로이 휠과 럭셔리한
세단 느낌의
바이제논 헤드램프, 방향 지시등 기능을 동시에 하는 독특한 안개등은 에디션 10만의 스타일이다. 특히
양쪽 프런트 윙에 새겨진 에디션
10 로고는 M-클래스의 10주년 의미와 희소성을 만끽하게 해준다.
ML 280 CDI 에디션 10의 실내는 최고급 무늬목 장식과
블랙 천정, 천연가죽시트를 구비, 외관과 함께 프리미엄급
SUV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차량 양쪽 프런트 윙의 에디션 10 로고가
외부에서 M-클래스의 10주년 의미를
담았다면 매트에 새겨진 에디션 10 로고는 실내에서 M-클래스 탄생 10주년의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게 한다.
▶오프로드 패키지
M-Class의 오프-로드 특징을 한층 더 강조하는 옵션패키지 중 하나입니다.
센터 콘솔에 위치한 로우 레인지(Low Range)버튼을 누르면 1:1 온-로드 비율과
2.93:1오프-로드 비율 두 가지 중
하나로 변속 선택이 가능합니다. 로우-레인지는
주행 토크를 증가시켜 울퉁불퉁한 노면에서의 접지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에 맞게 조정된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으로 차체의 높이를 3단계(30mm,
80mm, 110mm)로 조정
할 수도 있습니다. 수동 작동이 가능한 내부 가속 차등 제어장치와 리어-액슬
차등 제어장치가 험한 지형에서의 트랙션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로 상호작용을 하게 되며, 내부 가속차등
장치는 자동 조절 세팅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코너링 라이트
바이-제논 헤드램프와 함게 제공되는 코너링 라이트 시스템은
더욱 향상된 조도를
제공하는 전면 안개등 기능이 있어 회전할 도로에
대하여 더욱 넓은 시야 폭을 제공합니다. 전면 안개등은 헤드램프가 하향모드로
되어
있거나, 차량이 시속 40km//h 이하로 주행 할 때, 또는 스티어링 휠에 일정량의
잠김이 감지되거나 방향 지시기가 작동되면 자동적으로
켜지게 됩니다. 이 기능으로 보행자와
멀리 있는 장애물을 초기에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고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NECK-PRO Active Headrest
새로운 개념의 NECK-PRO 액티브
헤드레스트 시스템은 차량의 후방 충돌 시
재빨리 운전자와 앞 좌석 탑승자의 머리를 지지해 줌으로써 목 부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NECK-PRO 액티브 헤드레스트 시스템에 장착된 센서들이 위급 상황 시 헤드레스트를 44mm 앞으로,
30mm 위로 이동시켜
줍니다. 따라서 충돌 상황 발생 시 목 부상을 최소화 할 수 있게 하며, 이동된
헤드레스트의 위치는 수동 조작을 통해 다시 원상태로
복귀시킬 수 있습니다.
▶Downhill Speed Regulation (DSR)
오프-로드
지형의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가야 하는 경우,
다운 힐 스피드 레귤레이션(Downhill Speed Regulation(DSR))은
미리 세팅해 놓은 지정 속도를 넘어서지 않도록 조절합니다. 센터 콘솔에 위치한
DSR 버튼 선택만으로 작동 가능한 이 기능은,
크루즈 컨트롤 레버를 사용해 4km/h에서
18km/h 중 원하는 속도를 지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엔진과 트랜스미션 컨트롤 그리고
적절한
브레이크 제동력의 사용을 통해 지정한 속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김명국 ☎ 010-9292-0933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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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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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성능검사표
2. 자동차
등록증
3. 자동차 매매계약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매매상사를 통해
구입할 때는 반드시 '관인매매계약서'로 계약해야만 향후 계약내용에 관해
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매상사 거래시 책임소재 명확히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후의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
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합니다.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매매업자에게 파실 경우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해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차가 10일 이내에
팔려서
다른 사람에게 명의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차를 판 사람에게 과태료가 부과되므로 10일 이전에 차량이
팔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매매상사 앞으로 명의를
변경하거나 새로 책임보험에 가입하도록 계약서에 명시를
해야
하고 양도일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민사, 형사 및 법적인 문제는 양수인이 책임을 진다는 내용도
계약서상에
기록하는 것을 빠뜨리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