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Km 실주행』폭발적인 TDi 파워 '투아렉 V6 3.0'
2010년식 폭스바겐 투아렉 V6 3.0 (디젤) 모델을 판매합니다.
》신차수준 컨디션
》완전무사고/금연차량/정식출고
》현금 차량(리스이용가능) 대차가능
▶본 차량상태..
- 디젤엔진
- 무사고 운행
- 깔끔한 은색 바디
- 실주행거리 20,000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네비/DMB/DVD/썬루프/HID램프/전.후방센서 등..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심장을 지닌 폭스바겐 투아렉
- 4X모션(4XMOTION) 사륜구동 시스템을 기본 장착
- 크롬으로 감싼 라디에이터 그릴과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램프
- 폭스바겐이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특허 획득한 ABS플러스 최초 장착
- 최고 속도도 204km/h에 이르며 정지상태에서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 8.3초
- 디젤 미립자 필터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어 유로 4기준을 만족시키는 친환경적인 디젤 SUV
- V형 6기통 2967cc 엔진 탑재, 최고 240마력, 2,000rpm부터 2,250rpm 사이에서 최대 56.1kg.m의 강력한 토크
▶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성능점검 기록부가 없는 차량은 구매하시기전 꼭 성능 점검 기록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허가 업체의 딜러일 경우 자동차 성능 점검 기록부는 의무적으로 발급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 차량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서류 -> 자동차등록증,성능점검기록부
》자동차등록증,성능점검기록부 설명(사람과 비교했을시)
자동차 등록증 = 주민등록증
성능점검기록부 = 건강검진기록부
매매상사에서 구매시 "성능점검기록부"라는게 있습니다. 성능점검기록부란 자동차의 사고 유,무와 현재
차량의 상태,수리할 부분,도색등을 표기하는 문서입니다.
매매업자는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여 매수인에게 고지하여야 한다라고 자동차관리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고 싶은 차량의 성능점검기록부는 꼭 확인하시고 차량의 상태가 기록과 다를 경우 고발등의 조치시
필요하기 때문에 한장은 꼭 받으시어 보관하셔야 됩니다.
※ 매매계약서상 차량이 무사고 일시 특이사항에 "무사고"라는 확인을 받으셔야 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 차 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판매자: 차정희(딜러) ☎ 010-3604-8940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차량 제원
전장/전폭/전고(mm) 4,754 / 1,928 / 1,703
휠 베이스(mm) 2,855
서스펜션 전/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전/후 전: 6피스톤 캘리퍼와 벤티드 디스크
후: 4피스톤 캘리퍼와 벤티드 디스크
휠 싸이즈 9J X 19 알로이휠
타이어 규격 275 / 45R19
연료탱크용량(ℓ) 100
▶엔진, 변속기, 전기장치
엔진 형식 V형 6기통 디젤 직분사 DOHC (TDI)
배기량(cc) 2,967
최고출력(ps/rpm) 225 / 4,000
최대토오크(kgㆍm/rpm) 51.0 / 1,750~2,750
압축비 17.0:1
연료장치 전자식 디젤 직분사 (TDI)
(Piezzo injector common-rail 방식)
가변 터빈 지오메트리 (VTG)
배출가스제어장치 촉매정화장치, 산소센서, DPF
변속기 6단 자동 팁트로닉
▶안전 최고속도 (km/h)
자동변속기(6단자동) 209
가속성능 (초) 0-100 km/h 9.2
▶오프로드 성능
접근각(Approach angle) 33 ° (air suspension)
이탈각(Departure angle) 33 ° (air suspension)
램프각(Ramp angle) 27 ° (air suspension)
사면각(Side slope angle) 주행시 35 ° 정지시 45 °
경사각(Hill Climbing angle) 45 °
포드깊이(Fording depth) 580mm (air susp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