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버1122

2007 포르쉐 911 6세대 터보

07년 10월식 50,300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F6T

  • 연비

    7.2km/ℓ

  • 최고출력

    480마력

  • 최대토크

    63.2kg.m

  • 배기량

    3,600cc

  • 제로백

    3.7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25/40/18

  • 공차중량

    1,585kg

  • 길이

    4,450mm

  • 너비

    1,852mm

  • 높이

    1,30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7년 10월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아이트로닉스 2ch 블랙박스 신품 장착 완료

》700마력 독일 9ff 풀튜닝, 총 튜닝비용 3억여원

》무사고/현금차량 + MK2 버전으로 컨버전 튜닝 완료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수동미션

- 무사고운행

- 경정비 완료

- 50,300km 실주행거리
- 고품격 매력의 GT실버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깔끔한 관리 상태가 돋보이는 내/외관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그동안 아껴왔던 애마를 조심스럽게 내놓습니다.


독일 포르쉐 전문 튜너인 9ff의 엔진니어가 내방하여

직접 튜닝한 차량으로 국내에 거의 유일무이한 차량입니다.


9ff에서 700마력으로 세팅된 수동미션 차량입니다.
또한, 국내에 PORSCHE 911(997) TURBO 모델중

수동미션 차량은 비공식적이지만 

약 10대 미만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포르쉐의 명장 엔지니어 매츠거가 제작한

3.6 트윈 터보 엔진으로 포르쉐 역사상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엔진을 장착한 997 MK1 트윈 터보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평소 변속이 느리고 답답한 오토미션(팁트로닉)을

선호하지 않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변속시 체결감이 최고인

수동미션 차량을 오랜 기간동안 찾아서 소장하게 된 애마입니다.


그리고, 엔진내구성이 약한 직분사엔진이 장착된 MK2 엔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드라이섬프 타입의 MPI 터보엔진을 장착한

MK1 3.6 TURBO 엔진이야말로 이미 포르쉐의 엔진중에서 가장

내구성이 강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래서 드라이섬프 타입이여, MPI엔진에 TWIN TURBO 그리고,

내구성이 가장 우수하고 운전의 재미를 항상 느끼게 해줄수 있는

수동미션 차량이야말로 세계최고의 FUN CAR라고 생각하여

이 차량을 애타게 찾게 된것입니다.


전 차주분께서 독일 포르뤠 전문 튜너 9ff 엔지니어들을

국내로 초청해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등등을

직접 장착. 세팅하는데에 수억원이 투자가 된 차량입니다.


직접 동승해보시면 독일 튜너 9ff 엔지니어들의 기술로

정성들여서 세팅한 것을 느끼시게 됩니다.


또한, 전 차주가 MK2 TURBO S로 컨버젼하기위해

익스테리어 부품들을 포르쉐 정품으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터보 모델인지? 터보 S 모델인지?

구분하기가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포르쉐 997 터보 S에 장착되는 ONE BOLT TYPE

마그네슘 휠 19인치 1대분을 장착하기위해,

센터록으로 만들기 위해 허브, 너클, 센터락 등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19인치 센터락 타입의 마그네슙 휠은 1개당 900~1,000만원이

넘습니다. 1대분이면 4,000만원이 넘을 정도의 고가의 휠입니다.


수제작으로 만들어진 스티어링 휠의 가격만 해도 800~1,000만원

정도입니다.


350파이의 지름을 가진 수제작 스티어링 휠은 핸들링을 아주 재미

있게 만들어줍니다.


현존하는 브레이크중에서 가장 브레이크 성능이 뛰어난

PCCB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PCCB용 브레이크 패드도 교환해놓았습니다.
트윈클러치 디스크와 압력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 차주와 현 차주인 제가 정비 및 튜닝한 리스트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PORSCHE 911 TURBO 정비내역서 / 22버 1122 ]

 

1. 타이밍벨트, 텐션 베어링, 오토텐셔너 어셈블리,

   아이들 베어링 등 신품 교환


2. BOSCHE 점화코일, HKS 이리듐 플러그(열가 9) 교환


3. 에어플로우 센서 1대분 신품 교환


4. 배기매니폴드 가스켓 좌,우 1세트 신품 교환


5. 배기매니폴드 볼트 및 너트 1대분 신품 교환


6. 터보차져 좌,우 1세트 스터드볼트 신품 교환


7. 터보차져 O링 1대분 신품 교환


8. PCCB용 리어 브레이크 패드 세트 신품 교환


9. 브레이크 패드 센서 1대분 신품 교환


10. TPMS 1대분 신품 교환


11.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신품 교환


12. 에어컨 항균필터 신품교환


13. 에바포레이터, 에어컨 송풍구 등 크리닝 완료


14. DELCO 59043 대용량 배터리 신품 교환


15. 235 35 19, 305 30 19 타이어 1대분 장착


16. 고속 휠&발란스 및 휠&얼라이먼트 작업 완료


17. 운전석, 조수석 가죽시트 전체 복원 완료


16. 실내 스위치류 신품으로 교환 및 복원 완료


17. 전체 광택 및 실내 크리닝 작업 완료


18. 기타 등등

 

[ PORSCHE 911 TURBO 튜닝내역서 / 22버 1122 ]


1. 9ff 엔드머플러,


2. 9ff 스포츠 촉매,


3. 9ff 중통(소음기)


4. 배기매니폴더(브랜드 모름)


5. AKRAPOVIC CARBON 리어 디퓨저


6. 가변식 전자 배압 사일렌서


7. AMON 스위치(가변식 배압 사일렌서)


8. 9ff 대용량 인터쿨러, 코어, 파이프, 클램프 등


9. 9ff 튜닝 ECU 실차 맵핑(9ff 엔지니어 방문)

   700 마력 세팅


10. 트윈 클러치디스크, 압력판, 릴리스 베어링 등


11. PCCB(디스크로터, 브레이크패드, 캘리퍼 등) 1대분


12. 센터락 타입으로 너클, 허브 베어링 등등 교환


13. TURBO S 원볼트 타입 마그네숨 휠 1대분


14. BILLSTEIN PSS10 댐퍼(PASM 전용)


15. BMC 건식 타입 에어크리너


16. NARDI 수제작 350mm 카본 스티어링 휠


17. 9ff GT 리어 스포일러


18. Defi 전자식 부스트압력 게이지 & 콘트롤러


19. RUF 페달 세트


20. MK2 버전으로 리어범퍼, 브레이크램프 등 컨버젼 완료


21. GINI 터치타입 TPEG 내비게이션 


22. SONY CCD Type 후방카메라


23. 2CH 블랙박스


24. 기타 등등


상기 정비내역서와 튜닝내역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00% 무사고 차량이며, 교환이나 판금한 부분조차 없습니다.


현재 기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최고의 명장인 매츠거

엔지니어가 제작한 엔진중에서 최고의 엔진이라고 평가받고있는

3.6MPI 트윈 터보엔진을 마지막으로 장착한 997 MK1 3.6 TURBO

모델의 중고차의 가치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차량을 구입하시면 앞으로 계속 소장할수록 그 가치는

계속 올라가게 될겁니다.


경기도 동탄이 차고지이며, 방문하시기 하루나 이틀 전에

미리 제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저녁 7시 이후 또는 주말에 시간을 낼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 그대로 판매하는 조건입니다.

 

보유한 차량이 많아서 주차공간의 부족으로 판매합니다.

현금일시불 조건이며 일정기간만 가격을 인하하여 판매합니다.
부족하지만 제 애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
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
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졌습니다.

(1천950~5천rpm). 최고 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12.2초다.
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911 6세대 터보
차량번호 22버1122
판매자 고우정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