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3 미쯔비시 랜서에볼루션 8세대

03년 06월식 18,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Mitsubishi Logo


 


2003년식 랜서 에볼루션 8세대 좌핸들 모델을 판매 합니다


 


▶본 차량상태


- 무사고운행


- 정열적인 빨간색


- 18,000Km 실주행


- 미국버젼 좌핸들차량


- 관리상태가 매우 뛰어난 실내/실외


 


▶본 차량튜닝


- 에어댐


- ECU맵핑


- 레이싱 사제휠 장착


- 흡ㆍ배기 및 머플러 튜닝


 


▶렌서에볼루션 8세대에 대해..
디자이너 올리비에 불라(Olivier Boulay)가 전면의 외관 디자인을 담당했다. 그러나 미쓰비시의 엠블럼이


강조된 전면 디자인의(이전에는 건담형 전면디자인이었다) 평이 좋지 않았고, 엔진 냉각성에 대해서도


문제가 다소 있었다. AYC의 내부 구조를 재검토해서 제어 토크를 증가시킨 슈퍼 AYC가 채용됐지만, 반대


로 이 장비들이 없으면 선회력이 나빠지는 점도 약점으로 지적되었다. 일본 양산차로는 처음으로 리어스포


일러가 카본으로 변경되고 변속기도 6단이 추가되어, 미국 시장으로 수출이 시작되었다.


슈퍼 AYC의 평가는 긍정적이었고, 조종성에서 라이벌인 스바루 임프레자를 넘어섰다고들 말하기 시작했다.


또한, 도난 사고에 대비해 이모빌라이저가 표준장비로 등장했다.


 



Mitsubishi Lancer Evolution 8 2003 1


 


▶ 미국시장 랜서 에볼루션 2003-2005 (일본의 8기형에 해당함)
꾸준히 발매가 진행되던 일본이나 유럽과 달리, 미국에서는 8기형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이뤄졌다.


미국 시장의 요구에 따라, AYC가 삭제되고 안전규제로 인해 중량이 70킬로그램이 증가했고, 연료탱크가


확대되었으며, 7기형에 들어간 5단 수동변속기가 탑재되었다. 또한 기계식 전륜 차동장치가 탑재되어 발


매되었다. 2004년 RS급이 발매되지만, 일본판과 달리 에어컨이 달린 모델로, 전륜 헬리컬 LSD를 장착한


등급으로 발매되었다. 이후 2005년, GSR급에 6단 수동변속기와 전륜 헬리컬 LSD가 장착되고, MR이 8.5


기형으로서가 아닌, "새 옵션이 장착된 새로운 등급"으로 발표된다. ACD와 6단 수동변속기를 그 옵션의


골자로 하고 있었다.


 



Mitsubishi Lancer Evolution 8 2003 4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라도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최대한 구입하시는 분에게 맞춰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원(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Dimension
길이X너비X높이(mm) 4490×1770×1450
휠베이스(mm) 2625
트레드(mm) 1515/1515
무게(kg) 1390
승차정원(명) 5

▶Drive train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터보 인터쿨러
최고출력(마력/rpm) 280/6500
최대토크(kg?m/rpm) -
굴림방식 네바퀴굴림
배기량(cc) 1997
보어×스트로크(mm) 85.0×88.0
압축비 -
연료탱크크기(L) -

▶Chassis
스티어링 -
서스펜션 앞/뒤 스트럿/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모두 V디스크(ABS)
타이어 모두 235/45 R17

▶Transmission
기어비 ①/②/③/④/⑤/®/Final -
최종감속비 -
변속기 자동 5단

▶Performance
최고시속(km) -
0→시속 100km 가속(초) 4.9초
연비(km/L) - 9km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미쯔비시 랜서에볼루션 8세대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박상정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