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6 벤틀리 컨티넨탈 GT 쿠페

06년 12월식 12,000 km 가솔린
[만료]

시세 2,300 ~ 3,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6년식 벤틀리 컨티넨탈 GT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뮬리너 풀옵션차량
▶무사고/1인소유/리스승계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 운행입니다.
- 깔끔한 블랙 컬러입니다.
- 현재 실주행 12,000Km입니다.
- 경정비는 소모품까지 점검 완료되었습니다.

▶실내&성능
- 호화로운 실내 동그란 계기들과 고풍스러운 송풍구
- 1천600rpm에서부터 쏟아져 나오는 66.3kg·m의 커다란 토크
- 댐핑력이 조절되는 에어 스프링 275/35 ZR20 사이즈의 거대한 타이어
- A8, 페이톤과 함께 쓰는 엔진이지만 트윈터보를 달아 100마력 이상 높은 출력
- 시동 스위치 ON 엔진룸을 가득 채운 W12 6.0ℓ 트윈터보 엔진이 묵직한 사운드

▶벤틀리만의 특징..
격자형 그릴과 패스트백 보디,독특한 펜더라인 등 초대 벤틀리와 R타입 컨티넨탈의
이미지를 살렸습니다. 여기에 W12 6.0ℓ 트윈터보 560마력의 강력한 심장과 ZF제 6단 AT,
4WD 시스템을 얹고 최고시속 318km, 0→시속 100km 가속 4.8초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호화
그랜드 투어러로 탄생했습니다.

전통을 잇는 트윈서클 헤드램프와 커다란 격자무늬 그릴이 그려내는 얼굴이 위엄 있고,
늘씬한 지붕선과 풍만한 보디(너비가 1천918mm에 달합니다), 275/35 ZR20 사이즈의 커다란 휠과
타이어를 갖춘 자태가 위풍당당 리어 윈도 아래에는 고속에서 자동으로 펼쳐지고 수동으로 조작할 수도
있는 리어 스포일러가 숨어 있습니다.

▶경정비는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차량은 양재동에 위치한 오토갤러리에 전시중이며 그외 많은 수입차량이 전시되어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판매자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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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틀리 컨티넨탈 GT 설명(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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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터 오웬 벤틀리가 1919년 설립한 이래 영국 빈티지카의 대표 주자로서 초창기 각
레이싱에서 맹위를 떨쳤던 벤틀리 모터스는 기존 럭셔리 세단의 이미지만으로는
만족할수 없어 럭셔리 쿠페의 명맥을 잇는 컨티넨탈 GT로 화려했던 과거로의 부활에
성공하였습니다.

영국 그랜드 투어링 트레디션과 벤틀리의 장인정신이 결합된 컨티넨탈 GT는 완전히
새로운 컨셉트와 획기적인 스타일링으로 이전의 모델과는 분명 모든 면에서 명확한
차이를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새로워진 모델입니다.

28년형 벤틀리 스피드 식스와 52년형 R 타입 컨티넨탈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풍의
디자인이 반영된 컨티넨탈 GT의 스타일링은 벤틀리 디자인의 철학이 바탕이 된 짧은
프론트 오버행과 프론트 액슬라인과 A 필러 사이에 현저하게 넓은 간격으로 인해
아름다운 보닛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전통적으로 원형 덕트를 비롯하여 각종 미터류까지 벤틀리의 사치스런
레이아웃을 따라 붉은 색 가죽과 고품질의 나무 장식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며,
가죽으로 처리한 실내 구석구석은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더욱이 벤틀리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안락한 승차감과 확실한 착좌자세를 위한 광범위한
사이즈를 만들기 위해 미국 프로농구 선수들의 신체를 측정하기 위해 방문 한 적도
있을 만큼 이상적인 드라이빙 포지션에 촉각을 곤두 세워 완성도를 더 했습니다.

잘아시다시피, 스타일만큼 주목을 끄는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특징은 바로 엔진인데 . . .

폴크스바겐에서 부여 받은 V6 엔진을 결합하여 만든 W12기통 트윈터보 엔진은 파에톤
등에 쓰이는 W12 엔진과 완전히 성격이 다른 독자적인 신개발 엔진입니다.

최대출력 6,250rpm에서 560마력, 최대토크는 균일하고 폭발적인 89.7kg m이 단지
1,600rpm에서 발생되며. . .. 0-100km/h의 가속은 4.7이고 최고속도는 323km/h
이상을 발휘합니다.

컨티넨탈 GT의 서스펜션 시스템은 프론트에 전통적인 방식의 더블 위시본과 리어는
더블 위시본에서 발전한 멀티링크 타입을 채택하여 굴곡이 심한 코너링에서도 뛰어난
반응과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벤틀리 최초의 4륜 구동 시스템의 채택으로 더욱도
정확한 동력을 앞 뒤 바퀴에 전달해 세계에서 가장 진보적이라 할 수 있는 ZF의 6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의 사용으로 엔진출력의 효율적인 전달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드라이빙을 약속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보쉬의 제동력 분배 ABS를 사용하고 있으며, 2개의 에어백과 4개의
사이드 에어백, 2개의 사이드 커튼 에어백으로 승객의 안전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560마력의 최막강 파워와 323km의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컨티넨탈 GT는 영국차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까지 겸비하고 있어 명실공히 최고급 럭셔리 스포츠 Coupe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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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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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 W렬12기통 5998cc
최대출력 : 552bhp at 6100rpm
최대토크 : 645Nm at 1600rpm
전장*전폭*전고 : 4808*2103*1389 (mm)
건조중량 : 2385kg
최대속도 : 318km/h
가속성능 (0-100km/h) : 4.6s

엔진 : W렬12기통, Twin Turbo-Charged
보어 : 84mm
스트로크 : 90mm
압축비 : 9.5.1
구동방식 : 프론트엔진, 4WD
미션방식 : 시퀀셜 매뉴얼 6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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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벤틀리 컨티넨탈 GT 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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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이재찬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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