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딘』이 즐겨타던 그 차, 포르쉐 356C
무사고 63년형 포르쉐 356c 모델을 판매 합니다.
▶상기사항
☞ 본 차량은 국내번호판을 교부 못받을수도 있습니다.
상기하여주시고 이차금액은 국내번호판을 교부 받지 않은 상태의 가격입니다.
국내번호판을 원할시에는 별도비용이 부과되며 정확하게 교부받을수 있다고는
단정지을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바랍니다.
차량상태는 63년 출고당시의 모습그대로 보전/보유한 상태입니다.
차량상태는 정말 좋습니다.
▶포르쉐 356 에 대해..
포르쉐 356(Porsche 356)은 1948년 독일의 스포츠카 생산 업체로 유명한 포르쉐의 스포츠카 대량생산의 첫 출발을 알린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포르쉐의 설립자인 페르디난트 포르쉐 박사의 작품인 폭스바겐의 비틀을 바탕으로 하여 그의 아들 페리 포르쉐가 탄생시킨 모델입니다. 슈투트가르트 추펜하우젠에서 탄생한 포르쉐 356은 배기량 1,131cc, 40마력, 1.3L 수평 대향 4기통의 비틀 엔진이 장착되었고 기어박스는 무게 비율을 조절하기 위해 액슬 뒤에 장착되었습니다. 프레임은 치시탈리아스의 스페이스 프레임이 사용되었으며 프런트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스티어링은 폭스바겐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그 후 1949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356쿠페를 선보였고 그때부터 뒷 엔진 뒷 바퀴 굴림 방식인 RR방식이 스포츠카로는 최초로 적용되었고 이 구동방식은 지금까지도 스포츠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포르쉐 356 플랫폼은 강판을 사용하여 차체의 무게가 증가하였지만 보디 재질을 알로이 합금을 사용해 무게를 줄였습니다.
이후 356 쿠페는 자동차 딜러인 막스 오프만에 의해 미국시장에 소개되어 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비싼 가격에도 운전하기 쉬운 스포츠카로 명성이 높았고 이런 미국 시장의 상승세를 힘입어 1954년 스피드 스터를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게 됩니다. 1,500cc의 1.5L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1955년에는 1,600cc의 평행판 대시 보드의 356A 시리즈를 1962년에는 카르만에 의해 제작된 하드 탑 스타일의 356B가 새로이 출시되었는데 356B 시리즈는 356 모델 라인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끈 모델로 4년간 3만대 이상을 생산하여 당시 자동차 제조 역사에 새로운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경정비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라도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최대한 구입하시는 분에게 맞춰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
▶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엔진: 수평대향 4기통
배기량: 1,582 cc
최고속도: 시속 175 km
최대출력: 75마력/5000r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