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7 기아 엘란 1.8 DOHC

97년 10월식 17,6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 Elan 1.8 슈퍼차져 튠 차량을 내놓습니다.

안녕하세요? 튜닝카 전문딜러 윤 억준 입니다.

본 차량은 Rotrex 슈퍼차져로 하이퍼포먼스 튜닝이 된 차량입니다.

튜닝은 용인에 있는 국스 오토 A.P.G 에서 모든 작업을 마쳣습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차주분의 많은 노력과 도전...

그리고 열정이 함께한 ELAN 입니다.

즐거운 카라이프.. 재미난 장난감이 될듯 합니다.


재미난 장난감의 주인님... 선착순 한분만 모시겟습니다.. ^^


- Rotrex 슈퍼차져

- F.J.O 워터 인젝션

- ECU 맵핑 (A.P.G)

- 강화 밋션 클러치 킷 (썸미테크)

- Tein ss 코일 오버킷 (국내 유일!)
(제품은 피로우볼 어퍼마운트를 포함하고, 차고와 감쇄력이 조절되는 타입입니다.)

- Tein E.D.F.C (실내 감쇠력 조절! 국내 유일!)

- SSR Type C 17인지 휠

- ADVAN NEOVA A048 세미슬릭 써킷용 타이어
(공도용 네오바 타이어 한셋트 보유!)

- ALCON 4P 브레이크 시스템

- 5홀 개조 (PCD 100)

- FERODO DS2500 PAD

- Defi 게이지 유온 , 유압 , 수온 (블랙 52파이 게이지)

- SAMCO 실리콘 호수 및 밴딩류 (워터라인)

- 에어로컵 피팅류 및 메쉬호수 (연료라인 , 오일)

- 프론트 및 엔진 마운트

- 풀커스텀 배기라인 (A.P.G)

- CARTO 촉매

- 미국 주문제작 브리티쉬 그린 소프트탑 (국내 유일! 상태 A+)

- 미국 주문제작 커스텀 리어 스포일러

- RECARO SR 커스텀 버켓시트 (열선)

- 윌란스 4점식 벨트

- LED 테일램프

- MOMO 컴페티션 steering wheel 350 파이

- 알파인 인데쉬 모니터 A/V 시스템 (네비,AV,AUX)

- 커스텀 롤바 (A.P.G) 4점식
(일반적인 4점식이 아닌 2인승 로드스터 전용의 하네스입니다.)

- H.I.D 2800K


엘란 및 기아의 T8D 엔진출력에 부족함을 느끼시는,

튜닝쪽에 관심이 많으신 오너라면

한번쯤은 생각해 봤음직한 튜닝이 아닐까 합니다.

현대 베타엔진은 국내 튜닝시장에서 가장 많은 소재로 사용되는 엔진임에는 분명하여

이에따라 가장 많은 데이터가 확보되어있으며, 튜닝 파츠 또한 가장 많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N/A t8d엔진으로도 엔진마력으로 200마력까지의 출력을 만들어 낼수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출력을 얻기위해서는 베타엔진 보다는 상당히 많은 비용의 지출이 필요합니다.

차주분 께서는 엔진 스왑의 방법보다는 차량이 가지고 있는 순정엔진의 출력을 올리는 쪽으로

튜닝의 방향을 잡아왔습니다. 그래서 슈퍼차져 작업을 하게 되었지요..

기본적으로 NA에서의 1마력을 올리기란 터보에서의 10마력 올리기보다 더욱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필요합니다.이것은 차종을 불문하고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며

국내에서 엘란이란 차종으로는 조금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순정엘란이 휠마력 90 전후로 데이타가 나옵니다.

위의 차량은 토크는 18 , 휠마력 175마력의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무게대비.. 엄청나진 않지만 대단한 수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이나모는 국스오토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써스펜션또한.. Tein SS(super Street) 코일오버 서스펜션 Kit...

국내 유일 엘란용 써스펜션 입니다..

차량의 셋팅 중에 서스펜션만큼 어렵고 까다로운것도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같은 스펙의 제품이라도 백명이 모두다 다르게 평가할 수 있는 부분이겠지요.

레벨의 차이가 느껴집니다.

딱딱함이 아닌 단단한 느낌, 비슷한 단어지만 분명 다르다는 것을 아실거라 믿습니다.

기분 나쁜 불쾌한 딱딱함과 기분좋은 믿음이 가는 단단함...........

걸러줄것은 걸러주고, 잡아줄것은 잡아주는 ............16단계로 조절되는 감쇄력의 단계중

앞, 뒤 모두 10단으로 셋팅한 상태(0이 제일 하드, 16이 가장 소프트)에서도

일반도로의 주행감, 승차감은 순정보다 못한건 없습니다.


감히 최고의 ELAN 이라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충분한 시승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문의는 전화주세요..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기아 엘란 1.8 DOHC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윤억준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