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속 리밋해제』1.45바/540마력..스카이라인
1995년식 닛산 스카이라인 R33 GTS-T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수동미션/개인판매
》1.45바/540마력 3600RPM 풀부스트
》최고속 리미트 해제/일본분이 오셔서
맵핑진행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개인판매
- 무사고 운행
- 가격 절충 가능
- 할부 구입 가능
- 정열의 레드컬러 바디
- 실주행거리 160,000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튜닝내역
- RB26 컨로드
- RB26 헤드카바
- RB26 풀 바란스
- RB26
독립스로틀
- RB26 크랭크샤프트
- HKS 열가9 플러그
- HKS 2mm 헤드가스켓
- HKS 86mm 단조
피스톤
- HKS 가변 경량 켐스프로켓
- HKS 264 하이켐샤프트(in-ex)
- HKS f-con v-pro 3.24
금프로 엔진 매니지먼트
- HKS 인터쿨러(수리했습니다) - > PWR 대용량 인터쿨러로 교체..및 인터쿨러 라인 수정및
업그레이드
- 니스모 기어봉
- HKS 터보타이머
- JBL 앞뒤 스피커
- 사드 750cc 인젝터
-
벨브가이드실 교체
- 니스모 n1 오일펌프
- 파이프크로스 흡기필터
- 블리츠 SQV 블로우밸브
- 베일사이드 왕관스포일러
- 니스모 타입M St 프론트댐
- 준오토 기계식 부스트
게이지
- 그리디3층 대용량 라디에이터
- 시명 일체형 쇼바(HKS 필로우볼)
- 코스워스 레이싱트리메탈 베어링
- 블릿츠
dual-SBC 부스트 컨트롤러
- 반마이너스 스파르코 드리프트 핸들
- 오구라 트윈클러치 - 잔존율70%이상
- 팍스톤
255l 외장형 연료펌프(1000마력대응)
- 가렛트 3582r 터빈 (유격없고 상태 좋습니다)
- 실린더헤드 벨브누설가공(일명
도망치기 가공)
- 하이카스 켄슬러 커스텀(4륜조향장치 켄슬-드리프트용)
- 수제작 스텐매니폴드 - > 가져올 당시 매니 크랙이
있어서 보강및 라인 재작업 하였습니다..
- 니스모 GT-PRO 2way - 1way 변환LSD (드레그 1way사용 드리프트
2way사용) 4단계 이니셜토크 조절가능(4k~18k)
- 티알 38mm 웨스트 게이트 - > 부스트를 못잡아 부스트 업글을
못하는상태여서 대용량 그리디R타입 수냉식으로 교체
- 오일펜 확장작업(순정 오일펜은 오일이 많이 쏠려서 드리프트나 드레그 최고속 급감속시에
오일이 쏠려서 엔진에
치명적인 손상을 줘서 확장 및 격벽작업을 하였습니다)
▶수리 및 교환 내역
- 부동액 교체
- 이그니션 코일 및 플러그
- 오페라 실린더
교체(신품)
- 3M 유리막코팅 및 광택 시공
- 브레이크패드 교체 EBC (신품)
- 니스모 마스터실린더교체(신품)
-
PROSS 에서 맵핑 한달전에 하였습니다.
- 썬가드Cool 열차단썬팅 전면.전후면 작업
- 휠볼트 교체 / 인터쿨러 라인수정 및
업그레이드
- PWR 인터쿨러 / 그리디R타입 수냉식 웨스트게이트
- 제네시스혼 교체 / LED번호판 / 엔진오일 오메가15w
50 교체
- 휠얼라이먼트 / 휠바란스 / 마쯔시다 HID 발라스터 좌.우 교체
- 매니폴더 수정및 보강작업 / 앞범퍼 보수 /
1번파이프 76파이 수제작
▶판매자 한마디
출력은- 1.45바에 540마력 3600RPM 풀부스트
최고속 리미트는
해제하였습니다. 일본분이 오셔서 맵핑진행 해주셨습니다.
휠은 cr-kai 18인치 정품 브론즈 앞 8.5j+25 뒤 9.5j+20
타이어
타이어 앞 235-35-18v12 뒤275-35-18 어드반스포츠 짝당60만원 국산사이즈 305정도 보시면됩니다.
(휠A+급)
HID 3000K 벌브신품 교체 2011.11월
엔진 본체는 RB25 엔진인데 RB26엔진으로 교환시 구조변경이
추가되는 문제때문에 엔진 업그레이드시
내부 부속을 RB26 크랭크와 컨로드 단조피스톤으로 교체 하였습니다. 실제배기량은 2600cc 입니다.
오일류는 엔진-스누크
17.5w 50사용 밋션-펜토신 75w90 / 75w140 으로관리하였습니다.
캐피탈 할부가 안나와서 가신분이 몇분계시는데 왠만하면
조회해보시고 오시거나 현금으로 구입하시는분
시원하게 절충해드릴테니 많은 연락 바랍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 차 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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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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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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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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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성능검사표
2. 자동차 등록증
3. 자동차 매매계약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매매상사를 통해 구입할 때는 반드시 '관인매매계약서'로 계약해야만 향후 계약내용에 관해 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매상사 거래시 책임소재 명확히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후의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
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합니다.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매매업자에게 파실 경우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해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차가 10일 이내에 팔려서
다른 사람에게 명의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차를 판 사람에게 과태료가 부과되므로 10일 이전에 차량이 팔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매매상사 앞으로 명의를 변경하거나
새로 책임보험에 가입하도록 계약서에 명시를 해야
하고 양도일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민사, 형사 및 법적인 문제는 양수인이 책임을 진다는
내용도 계약서상에
기록하는 것을 빠뜨리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