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한정 국내 단 3대 존재』닛산 마치컵 출전 셋팅
2004년식(2009년 10월 23일 최초등록) 닛산 마치 쿠페 12SR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직수입/튜닝차량
》임플한정판 모델로 국내 3대만이 존재
》NISSAN MARCH CUP에 출전할수 있는 셋팅으로 국내에 들어온 차량
▶본 차량상태..
- 튜닝차량
- 무사고 운행
- 직수입 모델
- 임플한정판 모델
- 실주행 100,000Km
- 고급스러운 흰색바디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깔끔한 관리 상태가 돋보이는 내/외관
▶튜닝내역
순정 HID제논 차량이며 (단속 제외 대상) 벌브는 BPi 6000K로 교체하였습니다.
IMPUL BODY KIT [앞범퍼,사이드스컷,오버휀더킷,리어 스포일러, 컵윙]
- 배기 : JASMA 머플러
- 시트 : 12SR 순정 버킷시트
- 엔진오일주유구커버 [NISMO]
- 브레이크 : NISMO 메쉬브레이크 호스
- 엔진 : 2009년 11월 헤드및 블록 크리닝
- 천장과 루프스토일러 카본페브릭 시공
- 핸들 : MOMO & NISMO (순정 에어백 보유)
- 엔진룸 스트럿바, 트렁크 스트럿바 셋팅[CUSCO]
- 커스텀 에어램제작 및 인테이크 셋팅 (2010년 1월)
- 오디오 : 클라이온 DUB275MP [전면 MP3 USB 타입]
- 써스펜션 : RSR 마치 전용 다운 [순정 써스펜션 보유]
- 밋션 : 2009년 10월 등록시 유닐오팔 75W90 수종밋션오일로 교환
- 휠 : 정품 TE37 Cup 16인치 보증서 (有) [타이어:205-50-16 한국 S1 Noble 잔존율 85% 2011년 3월],
TE37 Cup 16인치 보호를 위한 wheel safety line 장착
- 실내 : 아이스테이션 U7 네비게이션 조수석 대쉬에 매립 + fULL LED 작업(계기판 / 공조기 / 윈도우/ 실내등)
▶판매자의 한마디
2009년 10월 23일 최초 등록한 IMPUL 마치 12SR [MT]모델을 소개합니다.
임플한정판 모델로 국내 3대만이 존재합니다.
일본현지에서 NISSAN MARCH CUP에 출전할수 있는 셋팅으로 국내에 들어온 차량입니다.
계기판 고장으로 인한 교체로 주행거리가 10만으로 표기되어 있으나 실 주행거리는 6만키로 정도입니다.
일산에서 튜닝샾 메케닉으로 근무하시는 샾 부장님의 차량을 인수한것으로.. 1인 신조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최초 등록시 헤드와 블럭및 피스톤 링구를 확인하여 깨끗한 상태의 엔진을 만들고 주행을 해왔습니다.
본 차량의 경우 순정 ECU와 정품IMPUL ECU 2가지 타입이며, 입맛에 따라 연비모드와
출력모드로 타실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커스텀 에어램을 제작해 셋팅후 다이노
런을 통해 순정전과 에어램 장착후의 다이노 마력을 체크 하였고, 82마력에 토크 12의 데이타
를 얻은 차량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검색란에 NISSAN 12SR 치면 에어램제작과, 다이노런 영상이
있습니다.
국내 아반테 XD 1.6 순정보다는 마력대는 높게 나왔습니다
2010년 8월에 바닐라 화이트로 올도색을 했습니다. 현제 기스하나 없는
깨끗한 상태입니다. 국내에 들어와 사고는 없었으며 일본내에서 운전석 뒤테일라이트
윗쪽에 부분도색은 있었습니다. 그밖에 여러가지 셋팅했으며 순정 부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부탁드리며, 엔진의 컨디션은 5~6만키로탄 차량보다 더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겨울에 필요한 그레이트 스파이더 체인[28만원상당]을 드립니다.
▶닛산 마치 소개
2002년 3월에 데뷔한 현재까지 생산모델이며 K12 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2001년의 도쿄 모터 쇼에 발표되어
변형되지않은 디자인으로 생산, 존재감과 미래 감각은 변하지 않는다,를 모티브로
설계되었습니다.
3도어와 5 도어의 해치백으로 스타일링은 운전의 편리성을 생각한 인체공학적디자인은 일본소형차의 기준이되었
습니다.
또한 인테리어는 상당히 colorful한 질감도 높은 색상으로 되어 있고 엔진은 3 종류.CR 형이라고 불리는
신개발 유닛으로
,1L,1.2L,1.4L이 있지만 ,메인으로 되는 것은 1.2L의 엔진입니다. 우수한 연비 성능에 대하
여 3개의 별의 「초-저 배출
가스」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곽승현(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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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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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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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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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성능검사표
2. 자동차
등록증
3. 자동차 매매계약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매매상사를 통해
구입할 때는 반드시 '관인매매계약서'로 계약해야만 향후 계약내용에 관해
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매상사 거래시 책임소재 명확히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후의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
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합니다.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매매업자에게 파실 경우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해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차가 10일 이내에
팔려서
다른 사람에게 명의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차를 판 사람에게 과태료가 부과되므로 10일 이전에 차량이
팔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매매상사 앞으로 명의를
변경하거나 새로 책임보험에 가입하도록 계약서에 명시를
해야
하고 양도일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민사, 형사 및 법적인 문제는 양수인이 책임을 진다는 내용도
계약서상에
기록하는 것을 빠뜨리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