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8 대우 토스카 프리미엄6 2.0 L6 CDX

08년 03월식 52,007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L6

  • 연비

    10.9km/ℓ

  • 최고출력

    144마력

  • 최대토크

    19.2kg.m

  • 배기량

    1,993cc

  • 제로백

    11.5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15/50/17

  • 공차중량

    1,475kg

  • 길이

    4,795mm

  • 너비

    1,810mm

  • 높이

    1,45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8년식 대우 토스카 프리미엄6 L6 CDX 홀덴 세미튜닝카를 판매합니다.

 

》홀덴 세미 튜닝~

》튜닝비 700만원 상당!!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성능점검 必)

 

▶본 차량 상태

- 무사고 차량

- 가격절충 가능

- 실주행거리 52,007Km

- 고급스러운 검정색 바디

- 깔끔한 관리 상태가 돋보이는 내/외관

- 옵션으로 네비,CDP,썬루프,후방감지기,듀얼에어백 등..

 

토스카 프리미엄6 모델 소개..

'토스카 프리미엄6(Premium 6)'은 지난 1월 24일 출시된 GM대우자동차의 중형 세단이다. 2006년 1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페이스 리프트를 거친 토스카 프리미엄6는 더욱 스포티해진 외관과 다양한 편의장비를

갖추었으며, 새롭게 개발된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점이 특징이다.2008년 새롭게 출시한 토스카 프리미엄6의

가장 큰 특징은 이름 뒤에 붙은 '6'이란 숫자에서 알 수 있듯이 국산 중형차 최초로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했다는

점이다.

 

넓은 기어비(6.14:1)를 자랑하는 하이드로매틱 6단 자동변속기는 4단 자동변속기에 비해 고속주행시 연비를 개선

했으며, 부드러운 기어변속과 빠른 다운시프트가 가능하다. 토스카 프리미엄6 2,500cc 모델에 장착된 변속기는 넓은

기어비로 인해 90~120km/h로 정속주행시 연비를 15%가량 개선했으며, 정지상태에서 40km, 60km까지의 가속시간을

10%가량 단축했다.


▶외관

토스카 프리미엄6는 이번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모습을 연출한다. 특히 뒷모습에 신경을

쓴 토스카 프리미엄6는 기존 토스카에 리어 테일 램프과 리어 가니쉬를 장착해 변화를 주었다. 또한 16/17인치 휠

디자인도 변경됐다.

 

토스카 프리미엄6에는 기존 토스카 에어로 팩(Aero Pack)을 통해 추가 옵션으로 장착했던 앞뒤 범퍼 에어댐/사이드

스커트, 머플러 트림링 등으로 구성된 바디키트가 기본으로 적용된다. 이에 더욱 커진 범퍼 에어댐/측면 사이드 스커트

가 조화를 이뤄 외관에 볼륨감을 높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실내

새롭게 단장한 토스카 프리미엄6의 실내는 기존과 큰 변화를 주진 않았다. 계기판에 블랙 페이스 클러스터를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으며, 센터페시아에 고품격 색상의 골드펄 우드그레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이드로매틱(Hydra-Matic) 6단 자동변속기

새로운 6단 자동변속기는 세분화된 변속이 가능해 1단에서 4.58:1의 기어비를 실현했다. 또한 가속성능을

개선해 저속에서 보다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6단의 기어비는 0.75:1로 긴 오버드라이브(Overdrive)를 실현해

고속주행시 엔진 rpm을 최대한 줄여 연비를 개선하고 엔진 마모와 소음을 줄였다.

 

이와 함께 하이드로매틱 6단 자동변속기는 '클러치 대 클러치 (clutch-to-clutch)' 설계기법을 적용했다.

트랜스미션에는 전자유압방식 트랜스미션 컨트롤 모듈(TEHCM: Transmission ElectroHydraulic Control Module)

내부에 최신 32비트 컨트롤러를 장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컨트롤러를 보호한다. 또한 트랜스미션 컨트롤 모듈은 수동

겸용 변속기능(DSC: Driver Shift Control)을 갖춰 운전자가 주행상황에 맞게 수동으로 기어 변속이 가능하다.

 

하이드로매틱 6단 자동변속기는 기어타입 오일펌프를 적용해 소음 및 진동(NVH) 개선과 함께 유압을 효율적으로 작동

시킨다. 또한 전자식 안전장치(Electric safeguards)를 장착해 변속과정에서 발생하는 엔진 손상 및 차량 제어 상실을

예방했다. 미션오일은 프리미엄급 덱스론-VI(DEXRON?-VI)을 사용해 성능이 개선됐으며 수명은 두 배 이상 늘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차량 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전 장 (mm) 4,805
전 폭 (mm) 1,810
전 고 (mm) 1,450
축 거 (mm) 2,700
윤 거 전 (mm) 1,550
후 (mm) 1,545
엔진형식 L6 24 밸브 DOHC 
엔진배기량 (cc) 1,993 
엔진 최고출력 (ps/rpm) 144/6,300
엔진 최대토크 (kg·m/rpm) 19.2/4,600 
변속기 자동6단,수동5단 
연료탱크 용량(ℓ) 65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대우 토스카 프리미엄6 2.0 L6 CDX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무용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