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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날을 내다볼 줄 몰랐던 철도공사
댓글 7 쓰기
  • 급행을 도입하면 급행 정차역은 미어터집니다 그럼 급행 정차역 과밀을 해소하려고 급행을 더 넣어야겠죠 그럼 완행이 쓰레기가 됩니다 9호선 급행 시간대 급행열차 보세요

    지금처럼 급행 운행하면 노답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완급 환승 싫어해서 단거리 급행을 굴릴 수가 없어요 9호선 꼴 나는 겁니다

    하기 싫어서 안한게 아니라 타당성 평가해봤더니 급행 넣는게 운행 상황이 더 안 좋아져서 포기한거로 알고 있습니다
    그건아니죠20.12.08  09:48신고
  • 2호선 신도림에서 강남방향 출근시간에 사람 미어 터지고 배차간격 완전 촘촘해서 밀리는거 아시나요?

    급행은 신도림에서 강남까지 각 역마다 이용자수가 많아 효율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생각해낸게 신도림에서 1대 걸러 1대씩 2~4개역을 빈차로 통과시켜 사람으로 폭팔하는 상황을 줄이고 있어요.

    그리고 4호선.......... gtx 생기는거 아시나요? ㅡㅡ???

    아!그리고 2호선, 4호선(사당~당고개)은 서울 교통공사(메트로)이고

    안산에서 사당구간만 철도공사인데 이구간은 급행 있습니다.
    상무님20.12.08  11:01신고
  • 9호선 8량으로 늘렸으면
    천재해커하데스20.12.09  09:18신고
  • 현 상황을 잣대로 40년전 사업에 대한 결과론적 비판이 뭔 의미가 있는지. ㅎㅎ 그렇게치면 80년대 지어진 아파트들 주차장이 세대당 주차대수 0.3대로 설계됐는데 그시대 사람들이 너무 멍청해서 그랬을까요?
    Targetspd20.12.09  17:20신고
  • 그러면 그냥
    A형은 홀수역 정차
    B형은 짝수역 정차

    환승은 전부 정차

    이렇게 하는게 더 빠를듯
    앙GiMoJji20.12.09  17:36신고
  • 그건 코레일의 잘못이 아니구요.
    모든건 국토부에서 관리합니다.
    코레일은 아무것도 스스로 못해요.
    우꾸아빠20.12.20  21:10신고
  • 70년대에는 서울-수원 고속버스도 있었죠
    kor21.02.15  20:53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