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대한항공 사원들 근황
댓글 11 쓰기
  • 베플인수하면 직원 통합 된다고 생각하나..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군요ㅎㅎ
    만약 저들 말대로되믄 저도 아샤나 크루들을위해 칼크루들 좋게안대해줄듯 하네요ㅎ
    747FOjung20.11.20  07:22신고
  • 베플근래들어 쌓인 마일리지 때문에 대한항공을 더 많이 이용하기는 했지만 39님 때문에 급격히 기울기 전까지 승무원님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기내식 등은 대한항공보다 한수 위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선이 협소하고 비행기가 좀 낡았다는 것 외에 인적인 퀄리티는 대한항공보다 더 높았다 생각해왔었는데..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AGoon20.11.20  08:48신고
  • 인수하면 직원 통합 된다고 생각하나..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군요ㅎㅎ
    만약 저들 말대로되믄 저도 아샤나 크루들을위해 칼크루들 좋게안대해줄듯 하네요ㅎ
    747FOjung20.11.20  07:22신고
  • 근래들어 쌓인 마일리지 때문에 대한항공을 더 많이 이용하기는 했지만 39님 때문에 급격히 기울기 전까지 승무원님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기내식 등은 대한항공보다 한수 위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선이 협소하고 비행기가 좀 낡았다는 것 외에 인적인 퀄리티는 대한항공보다 더 높았다 생각해왔었는데..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AGoon20.11.20  08:48신고
  • 댓글
    아시아나는 기자재의 불리함과 노선의 한계성, 그리고 프리미엄 승객이 적어서 수익구조가 대한항공에 비해 낮은 구조적 불리함을 타계하기 위해 할 수 있는게 기내서비스 강화라는 측면 외에는 특별한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시아나는 객실 승무원들의 서비스에 공을 (상대적으로) 많이 들인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서는 꼭 그렇다고 보기는 어려운 점도 있었습니다.
    위리아무20.11.28  11:55신고
  • 사실 몇몇만 익명에서 저렇게 하지, 실제는 저렇지 않아요... 혹여나 생각으로만 그래도 회사에서는 항상 웃고 밝게 맞아줄겁니다.
    737FO20.11.20  13:43신고
  • 댓글
    그렇겠죠? ㅎㅎ
    빈승아빠20.11.20  14:46신고
  • 기내승무원님들 서비스와 기내식 퀄은 아시아나가 분명 한수위였는데
    AGoon20.11.21  22:22신고
  • 된장을 똥이라 그러면 아..아.. 입맛에따라 먹을수도 있지요

    이런식이던데 ㅋㅋㅋ

    너무 표나~ 다음타임에대한 대책은 잘 세워놓길..

    아 당지일보 얘기여요
    할리여행20.11.22  11:57신고
  • 일부의 모습으로 전체를 매도하는 일은 언제쯤 없어지려나요...
    MIG420.11.22  13:21신고
  • 일부겠죠?
    빈승아빠20.11.22  21:47신고
  • 일부겠지만... 이해가 가능한게... 그 사무장 당할때도 대부분의 대한항공 직원들은 사무장 욕하기 바빴음....
    자연스러운 반응이라고 사료됨
    한지민들레20.11.25  05:06신고
  • 아이고 정말 문제네요..힘내세요
    jeosi20.11.25  11:00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