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제네시스는 차이름으로 굳혀져있죠.
댓글 11 쓰기
  • 베플시작부터가 잘못된거죠. 돈안쓰고 프리미엄 브랜드 만들어보겠다는 싸구려 마인드가 브랜드를 죽인겁니다.

    현대와 독립된 브랜드로 독립매장과 독립된 서비스를 시작부터 제공했더라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얻을 가능성도 있었을텐데, 돈좀 아끼겠다고 기존에 있는 현대 모델네임을 가져다 쓰고 매장도 없으니 프리미엄 취급을 못받는거죠.
    Rexle20.10.30  23:18신고
  • 린정. 도요타와 렉서스 전혀 다른 회사로 아는 사람이 90%입니다... 도요타 렉서스 관계 정도 되면 지금보다 더 제네시스를 프리미엄으로 쳐 주겟죠 ㅎ
    여자도차좋아20.10.30  22:16신고
  •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Doneforme20.10.30  22:18신고
  • 댓글
    @Doneforme A/S 도 같이요
    startand20.10.30  22:21신고
  • 댓글
    90프로가 같은 회사인거 알듯요
    삼점삼터보20.10.30  22:52신고
  • 댓글
    ㅋㅋ무슨 그냥 현대제네시스임
    너무 끝물에나왔고, 경쟁력없는 국내용 후리미엄이고
    언더스팅어20.10.31  00:14신고
  • 저도 차 관심없기 전까지는 몰랐어요 그냥 제네시스가 고급차인 것만 알고..
    식섭20.10.30  22:33신고
  • 아닌 말로 진짜 딴회사인 현대와 기아조차도 호환으로 인식되는 판이구만.. ㅋ 심지어 현대차 노조 홈피에 가도 기아차 직원 디씨해달라는 글들 넘치는 판에.. 현대 제네시스 분리? 개소리임다.
    그냥 망하라는 저주글에 불과.
    닉넴뭘로할까쩝20.10.30  22:35신고
  • 신생브랜드에 많은걸 바라시네
    삼점삼터보20.10.30  22:51신고
  • BH, DH를 제네시스라는 이름으로 거의 8년을 팔았으니 그럴만도 하죠;;
    HG220VGT20.10.30  22:59신고
  • 시작부터가 잘못된거죠. 돈안쓰고 프리미엄 브랜드 만들어보겠다는 싸구려 마인드가 브랜드를 죽인겁니다.

    현대와 독립된 브랜드로 독립매장과 독립된 서비스를 시작부터 제공했더라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얻을 가능성도 있었을텐데, 돈좀 아끼겠다고 기존에 있는 현대 모델네임을 가져다 쓰고 매장도 없으니 프리미엄 취급을 못받는거죠.
    Rexle20.10.30  23:18신고
  • 실제로 사이트는 따로 쓰는데요.저도 살거 있으면 제네시스로 가는지라.도요타하곤 비교할수없는게 렉서스는 처음 일본에 안팔았습니다.
    ct520.10.30  23:21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