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新G80 뱀보다 더 머지겠죠?
댓글 13 쓰기
  • 베플당연한 말씀을 ...

    나오는 순간 압살입니다.
    lmpetus19.06.19  21:05신고
  • 베플제네시스 볼륨 모델인 G80은 독일차들 뺨따구 후리죠..

    딸따리 보다는 G80을 윗급으로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음...
    ZK5LTGDI19.06.19  21:07신고
  • 베플사실상 내수전용
    SK노태우텔레콤19.06.19  21:04신고
  • 사실상 내수전용
    SK노태우텔레콤19.06.19  21:04신고
  • 당연한 말씀을 ...

    나오는 순간 압살입니다.
    lmpetus19.06.19  21:05신고
  • 제네시스 볼륨 모델인 G80은 독일차들 뺨따구 후리죠..

    딸따리 보다는 G80을 윗급으로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음...
    ZK5LTGDI19.06.19  21:07신고
  • 댓글
    520이 5천 중반 520딸이 5천 후반
    530이 6천 초중반정도 됩니다.

    전부 4기통 과급이죠.

    G80의 평균수요가 6천돈임을 생각하면 530과 완전 동일한 가격포지션에 존재합니다.

    수입어퍼미들임을 생각하면 80이 반체급은 확실히 높죠.
    lmpetus19.06.19  21:15신고
  • 삼디딸컷
    보우지19.06.19  21:17신고
  • 댓글
    풉 아방디부터 이기고 오세예~
    lmpetus19.06.19  21:19신고
  • 쓸만한 승용디젤엔진 없고,
    그저그런 8단미션
    고배기량 휘발유뿐, 하브에서도 현기 별로이고.
    SK노태우텔레콤19.06.19  21:17신고
  • 댓글
    이미 GV80용 3.0 디젤 나온다고 했고
    파워텍 후륜 8단은 BMW ZF급은 아니지만 상당히 평가 좋고 내구성은 더 띄어나고
    하브는 현기가 세계2~3위 급인데요...
    blk6spd19.06.19  21:20신고
  • 댓글
    @blk6spd 쥐팔공에 3.0 v6 못 얹을텐데요
    SK노태우텔레콤19.06.19  21:22신고
  • 댓글
    현대가 S엔진 발표할때 공식적으로

    처음부터 S엔진은 에쿠스까지 얹는걸 염두에 두고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기사도 있어요.

    즉 공간때문에 못넣는다는건 억측이라는거죠.
    불뿜는소방차19.06.19  21:41신고
  • 댓글
    3.0 디젤 못얻는거 확실한가요?

    예전엔 R엔진 쏘나타나 그랜저급에 엔진룸 크기때문에 못얻는다는분들 많았는데..
    현실은 들어가고잇지요.

    제네급엔 가솔린 V8엔진이 들어갈수있기때문에 V6디젤로 들어갈수있다고 생각됩니다.
    충전시간2시간30분19.06.19  22:05신고
  • 하브에서 세계 2,3위급이면, 그냥 평균
    SK노태우텔레콤19.06.19  21:23신고
  • 대략 외관 디자인은 이미 뭐 그려질 거고. 문제는 파워트레인. 중량. 실내디자인 정도? 사고싶다...
    아이지깡통19.06.20  09:29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