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S90 타봤죠. 뒷좌석 승차감 잘 처줘도 쏘나타입니다. 오히러 S90이 덩치는 G90급인데 거동특성이 토션빔이라 차라리 차체가 작은 쏘나타가 더 나을때도 있습니다. 뒷자석 타다 비슷한 가격의 G80 타면 차이는 더 심합니다. 매체에서도 S90까지 리프스프링 집어넣는건 좀 아니지 않냐고 얘기합니다. 플래그쉽에 토션빔구조 해놓은 브랜드는 듣도보도 못했습니다. 괜히 타 브랜드들이 바보도 아니고 차값 비싸져도 플래그쉽에는 에어서스도 넣고 하는게 아닙니다... 볼보를 독삼사급에 껴주지 않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별써기변희망 저도솔직히 실내 가죽질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시승했다 학을떼고 한바퀴만 잽싸게놀고 나왔습니다. 엔진은 무슨 옛날 현대차 엔진처럼 질감쓰레기에 소음도 심하고 마일드하이브리드라는데 시동걸리는것도 거칠고 무엇보다 승차감은 이도저도아님. 역시 겉만 뻔지지르르하게 하고 마케팅 잘해서 요즘 독3사랑 비비는데 실제로 타보면 몇수아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