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폐차상태에서 탈만한 차로 변신중인 맛탱이II 그외 차
댓글 20 쓰기
  • 대단하십니다

    맛탱이 ㄷ ㄷ
    anjeon19.11.27  12:32신고
  • 탄소섬유좀 공부해서 스포일러 사시드스텝도 카본으로 바꿔보고싶네여
    지포탄다19.11.27  12:36신고
  • 마티즈 만지면서 타는 맛이 있을듯
    여관바리스타19.11.27  14:48신고
  • 차뜯어 고치는게 취미가되어버렸네여 ^^
    지포탄다19.11.27  16:44신고
  • 창고가 무슨 보물창고네 ㄷㄷ
    응답하라199219.11.28  06:49신고
  • 크... 대단하십니다.. 능력자시네요
    엠딩이19.11.28  07:51신고
  • 멋있어요!!
    우유주삼19.11.28  10:50신고
  • 금손...캬~~~
    0동글이019.11.28  14:22신고
  • ㅎㄷㄷ 렉스턴
    동작대교남단19.11.28  19:53신고
  • 그래서 폐차하나사서 어디로가면 될까요???ㅋㅋㅋㅋㅋ
    내차는md19.11.28  21:45신고
  • 동양장 사거리 쌍용 앞에 몇번 본거같은데 맞나요????
    0보배드림019.11.29  23:22신고
  • 댓글
    맞는거같네여 ㅋㅋ
    지포탄다19.12.04  00:31신고
  • 잘 봤어요~~~~~~~~~~~~~ 취미로 카센터를 하세요~~~ 수리 싸게 하면 많이 올듯 하네요...
    성공맨19.12.01  21:43신고
  • 댓글
    카센터는 접은지 20년정도되네여 아버님 유품으로 공구들이 많네여 .지금은 제차만 취미로
    지포탄다19.12.04  00:32신고
  • 오디오 만지는 수준이 저정돔

    샾하나 차리셔도 될듯유...

    작업하는거 보고만 있어도 어지럽던데유.... ㅎㅎ

    와놔.. 그나저나 내 모닝 스피커 장안평쪽에서 직접 작업하고 맞췃는데..

    돈 들인만큼... 이상해유.... 처음부터 스피커가 문제 있는걸준것 같음...ㅠㅠ

    (개놈색히.. ㅎㅎ)

    바뻐서 가지도 못하고... ㅠㅠㅠㅠ 찿아감 목아질 뽑아버리고 싶은데... 시간이 읍네유~~~ ㅎㅎ
    중고차는엔카19.12.02  17:13신고
  • 댓글
    스피커는 되도록이면 능력되는데로 좋은걸 장착해야 소리도 좋습니다.마티즈에 있는건 코란도에달린거에 비하면 새발에 피입니다
    지포탄다19.12.04  00:34신고
  • 소리잘나오겠는데 이건뭐 공간이 작다보니 제대로 트위터 쏘는 느낌 나올듯 앰프작은놈으로다가 하나걸어주면 딱이겠는데요 한떄오디오게 미쳐서 돈어마하게 발랐는데
    해태브라벚고19.12.02  20:03신고
  • 댓글
    트위터만 시끄럽습니다 ㅋㅋ
    지포탄다19.12.04  00:34신고
  • 엠블럼 졎간지네
    반포cls6319.12.08  23:12신고
  • 댓글
    보닛 에어,운전석문 코란도C,입니다 ㅋ
    지포탄다19.12.11  09:03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