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무사고 기원 6gt입니다.
댓글 46 쓰기
  • 굿 추천 근데 이런 차는 얼마나해요?
    부산초빼이다19.09.06  06:27신고
  • 댓글
    8장입니다~
    거북왕물대포19.09.06  06:42신고
  • 댓글
    @거북왕물대포 8천밖에 안해요??
    명서동블소19.09.06  09:34신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그랜저싼타페19.09.06  07:01신고
  • 댓글
    넵~
    일정 속도 이상 올라가면 스포일러 펴져요~ㅎㅎ
    거북왕물대포19.09.06  07:10신고
  • 고급패밀카네요ㅎㄷㄷ
    혼빵가네19.09.06  07:28신고
  • 제 드림카네요~ 라인이 예술 ㅎ
    차콜색죠왕19.09.06  07:35신고
  • 20d 30d 주행질감은 어떨까요
    볼크스웨건19.09.06  08:22신고
  • 댓글
    다르져 4기통 6기통
    6GT19.09.07  09:11신고
  • 댓글
    530d는 거짓말 살짝 보태면 120까지는 f10 m5 느낌입니다
    초반 펀치력이 어마무시하죠
    520d는 뭐 일상주행에 답답함없는정도구요 140 넘어가면 극 조루로 변신......
    족방매야19.09.09  10:34신고
  • 댓글
    6기통이 부드럽다고 하긴하는데 제가 타본바로는 20d가 더 조용하고 진동도 적었음 달리기는 뭐 비교하기가 좀 그렇고요 ㅋㅋ
    중고차천만원전액할부19.09.10  06:07신고
  • 머찌네요
    독고남아19.09.06  08:41신고
  • 와.. 멋있따... 아빠들의 드림카 맞아용 ㅋㅋㅋ
    드림카레라19.09.06  09:35신고
  • 와 뒷자석 개넓네
    여관바리스타19.09.06  09:44신고
  • 한남동 D사 뒷 마당 아닌가요?
    그냥저냥하나마나19.09.06  09:54신고
  • 차 정말이뻐요 ~!!!!스포일러 옵션인가요? 6gt에는 다 들어가는건가요?
    지나가다 봤는데 간지더라구요 근데 없는차도 있는거 같던데 궁급합니당
    폭주기관사99919.09.06  10:05신고
  • 댓글
    기본입니다.
    임프로님19.10.07  06:32신고
  • 프래임 리스 도어 장단점 부탁드닙니다?
    보람찬하루19.09.06  10:26신고
  • 댓글
    개인적으론 이물질로인한 기스가 더 나는거같습니다
    GrrifinS19.09.07  08:02신고
  • 불난다
    타지말라
    보배대표이사김보배19.09.06  10:59신고
  • 부럽습니다
    과유불급19.09.06  11:17신고
  • 축하드립니다
    부처남19.09.06  12:15신고
  • 크~~ 멋집니다! 뒷자석 정말 광활하네요ㅎㅎ
    별써기변희망19.09.06  12:41신고
  • 드림카...식스지티 줄여 식지...멋집니다 후
    아큐팔팔19.09.06  12:55신고
  • 6gt 20d타봣는데 좋더군요ㅎㅎ
    안운하시길 바랍니다.
    애액수저19.09.06  13:01신고
  • 역시 7시리즈 기반이라는 gt 모델의 실내크기는 압도적이네요.
    열심히 모아야 겠습니다.
    부자되세요19.09.06  15:40신고
  • 뒷자리...패밀카의정석이지요
    라인은내가구축한다19.09.06  16:17신고
  • 출고 축하드립니다. 20d 인가요? 뒷자리는 ig가 더 넓지않나요?
    깔라만시환19.09.06  16:46신고
  • 출고 축하드립니다 안운하세요^^
    성게앙마19.09.06  17:31신고
  • 은색이 고급지네
    응답하라199219.09.06  18:01신고
  • 실내 멋지네요
    GRANDEUR19.09.06  20:20신고
  • 이번엔 무사고!
    동해뚜벅이19.09.06  21:19신고
  • 크...죽입니다...축하드려요 저도 드림카ㅜㅠ
    95Y3GLS19.09.06  22:17신고
  • 로망이지요~ 안전운전하세요.
    복스클럽19.09.07  00:20신고
  • 추카드립니다.
    후회할짓을왜해19.09.07  11:13신고
  • 액투 받으러 전시장 가서 운전석 뒷좌석 앉아만 봤네요;; 부럽다 ㅠㅜ
    자두맛바나나19.09.07  17:12신고
  • 차 멋지네요 ㅋ
    2열 등받이 각도 조절됩니까???
    짝퉁VQ19.09.07  22:23신고
  • 최고의 패밀리 카
    anjeon19.09.08  04:40신고
  • 6gt도 7시리즈처럼 얼굴바뀔까요
    야호비얌19.09.08  08:49신고
  • 진짜 가지고 싶은차인데 좋네요
    남쌤19.09.08  12:09신고
  • 와, 뒷자리에서 축구해도 되겠네요 ㅎㅎㅎ
    육식공룡둘리19.09.08  12:32신고
  • 첫번째 사진 운전석에 누가 앉아 계신건가요? 심렴사진 인듯....ㅜ
    BACKPRO19.09.09  13:11신고
  • 저랑 같은 실버 구매 하셨네요.. 저는 실버 싫증나서 화이트 펄로 전체 랩핑 해버렸습니다.
    그런데 파노라마 아닌가요? 파노라마가 뒷자리 앉아 보면 진짜 시원시원 합니다.
    이건뭐꼬19.09.10  14:26신고
  • 부럽습니다
    전 5GT인데 6GT로 넘어가고싶네요
    아싸리붕가19.09.10  19:43신고
  • 2열은 ig, g80비교불가입니다
    X5,x6보다도 넖지요
    다만 트렁크는 조금더작습니다
    아싸리붕가19.09.10  23:13신고
  • 댓글
    Ig, g80 이 넓나요?
    경찰 19.09.14  21:00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