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무사고기원 인증
댓글 41 쓰기
  • 베플상태좋은 차 잘 가지고오신 것 같아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주행중 사진이 꽤 있네요...
    주행중 촬영은 자칫 잘못하면 글쓴님 뿐 아니라 다른분들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음을 꼭 인지하시고 앞으로는 자제해주세요ㅠ
    앞으로 멋진차와 함께 안운하시길 빕니다!
    륜댕19.04.23  23:14신고
  • 상태좋은 차 잘 가지고오신 것 같아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주행중 사진이 꽤 있네요...
    주행중 촬영은 자칫 잘못하면 글쓴님 뿐 아니라 다른분들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음을 꼭 인지하시고 앞으로는 자제해주세요ㅠ
    앞으로 멋진차와 함께 안운하시길 빕니다!
    륜댕19.04.23  23:14신고
  • 댓글
    아 좋은지적 감사합니다.

    너무 들뜬마음에 그랬는데

    다음부턴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골무과장19.04.23  23:52신고
  • 디자인 성능 흠잡을게 없음 추천!
    사립명탐정19.04.24  03:03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한 10년은 타려고 생각중입니다.
    골무과장19.04.24  11:11신고
  •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gucci0019.04.24  08:34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구찌님도 안운하세요~
    골무과장19.04.24  11:12신고
  • 갓방스 ^^b
    순쏘19.04.24  09:38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골무과장19.04.24  11:12신고
  • 준비엘ㅋㅋ
    러브유19.04.24  11:33신고
  • 댓글
    2500rpm부터 3000rpm 부근에서 터지는

    묵직한 배기음이 맘에듭니다ㅋㅋ
    골무과장19.04.24  11:55신고
  • 구아방과 더불어 최고의 아반떼 ad스포츠 안전운전하세요~~~
    김군입니다19.04.24  12:38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김군님도 안전운전하세요~^^
    골무과장19.04.24  16:10신고
  • ㄷㄷㄷ
    파닥몬19.04.24  13:58신고
  • 댓글
    후미등 면광발 모양이 ㄷㄷㄷ 이죠ㅋㅋㅋ
    골무과장19.04.24  16:10신고
  • 안전운전하세용 ~
    행돼19.04.24  16:21신고
  • 댓글
    행돼님도 안운하셔용~
    골무과장19.04.24  17:02신고
  • 아 갖고싶다ㅎ 운전석 데이라이트 왜안들어오죠? 궁금해서요ㅎ 안전운전하세요
    바닥주사19.04.24  17:01신고
  • 댓글
    led를 폰카로 찍으려면
    깜빡거리면서 나오는 현상땜에
    그런것이네요ㅎ
    실제로는 멀쩡합니다.
    골무과장19.04.24  17:04신고
  • 댓글
    @골무과장 아하 이쁘게타세요
    바닥주사19.04.24  17:06신고
  • ㅋㅋ 과장이
    뿌뿌삐삐19.04.24  20:17신고
  • 댓글
    오 칭구ㅋㅋㅋ

    어쩐일이여ㅋㅋ

    봅눈팅 가능함?
    골무과장19.04.24  20:20신고
  • 안전운전 !!!무사고 가즈아~!
    추천~^^
    민방위대원19.04.24  20:51신고
  • 댓글
    민방위대원님도 안전운전하십쇼~!
    골무과장19.04.27  10:55신고
  • 추천드립니다^^ 모빌 참 예쁘네요
    포튠19.04.24  23:37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안운하세요~
    골무과장19.04.27  10:55신고
  • 그나마 한국에서 중고차 맘편히 구매할 수 있는 곳이 K CAR(구 SK엔카직영) 밖에 없다 생각합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다 안전운행하세요:)
    수원사각박스19.04.24  23:41신고
  • 댓글
    첨에 악명높기로 유명한 m파크 내에

    상주하고있다길래 살짝 쫄았?는데

    뭐 엔카직영이니 믿고갔죠ㅋㅋㅋ
    골무과장19.04.27  10:57신고
  • 익스트림셀렉션은 튜익스 서스 기본장착 입니다.
    Koup19.04.25  10:07신고
  • 댓글
    오 그렇군요ㅋㅋㅋ

    맨날 수동 옵션표만 보다가

    익셀로 오니깐 몰랐었네요
    골무과장19.04.27  10:58신고
  • ㅋㅋㅋㅋㅋㅋ좋은차량 구매 축하드려요^^
    순우순우19.04.25  10:59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_+
    골무과장19.04.27  10:58신고
  • 테일램프 볼때마다 ㄷㄷㄷ 생각나네요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TURBO붕붕이19.04.25  15:37신고
  • 댓글
    저도 테일램프 볼때마다 ㄷㄷㄷ이 생각납니다ㅋㅋㅋ

    터보님도 안운 하십쇼~
    골무과장19.04.27  10:58신고
  • 아반떼는 저 디자인이 가장 정점인듯 합니다ㅋㅋ
    OHV819.04.25  16:36신고
  • 댓글
    그래서 제가 새차 포기하고

    기존 아스로 온거아니겠습니까ㅎㅎ

    삼각스는 정말....절레절레
    골무과장19.04.27  10:59신고
  • 저도 아스타는데 축하드립니다!
    예쓰맨7719.04.25  16:42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골무과장19.04.27  10:59신고
  • 아반데.디자인중 갑인듯합니다
    ..이모델이.
    물이흐르는데로19.04.25  20:21신고
  • 댓글
    맞습니다ㅎㅎ

    저도 출시때부터 이차는 대박이다 라고 생각하고

    콕찝어뒀었습니다ㅎ
    골무과장19.04.27  11:00신고
  • 저도 익스트림셀렉션 오너입니다. 벌써 8만키로가 넘었네요. 미션관리 잘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딸구천하19.04.26  15:52신고
  • 댓글
    2만km 되는 시점에서 밋션오일

    합성유로 갈아주려고 생각중입니다ㅎㅎ

    딸구천하님도 안운하세요~
    골무과장19.04.27  11:01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