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생일선물로 ^^
댓글 30 쓰기
  • 부러운선물이네유 ㅋㅋㅋ
    순우순우19.04.15  18:42신고
  • 댓글
    어떤 선물이던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천사얼굴19.04.15  19:22신고
  • 와... 생일선물로 차를 받았다능건
    ㅠㅠ 같이 갚아가는게 아니라 일시불로 사준거ㄷㄷㄷ....
    완전 부자시네요ㅠㅠ 축하드립니다.
    워럭19.04.15  19:01신고
  • 댓글
    일시불 아니에요~~^^;;ㅎ
    와이프가 개인사업자라.. 집사람 통장에서
    쏙쏙 빠져나가는 리스차량입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천사얼굴19.04.15  19:24신고
  • 우와..행복하시겠습니당...
    미리 생일 축하드리고 무사고 기원드립니다 ^^
    달리고살리고19.04.15  21:52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겠습니다~
    달리고님도 좋은밤 되세요~^^
    천사얼굴19.04.15  22:10신고
  • 우왕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부처남19.04.15  22:21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겠습니당~^^
    천사얼굴19.04.16  18:39신고
  • 부럽네요~ 울집에있는 여자사람은 뭐하나몰라~
    티제이세오19.04.15  23:29신고
  • 댓글
    저도 집에선... 그냥 남자사람이라... ㅋㅋ 감사합니다^^
    천사얼굴19.04.16  18:40신고
  • 축하드료요
    1차선정속충저격19.04.16  08:37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겠습니다~
    천사얼굴19.04.16  18:40신고
  • ㅣㅣㅣㅣ
    보배대표이사김보배19.04.16  09:58신고
  • 댓글
    ^^
    천사얼굴19.04.16  18:40신고
  • 42이어딥니까 200이라도 받고싶은심정 ㅠ
    폐차해라그냥19.04.16  10:07신고
  • 댓글
    43도 살짝부족한면이 있지만 보증끝나면 맵작업하면 나름 만족할듯하네요~^^
    천사얼굴19.04.16  18:41신고
  • 예쁘네요 안운하세요
    응슷응119.04.16  14:52신고
  • 댓글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겠습니다~
    천사얼굴19.04.16  18:41신고
  • 부자들의 삶이란...
    가르처주세요19.04.16  20:15신고
  • 댓글
    저희 부부는 부자도 아니고 중산층도 아닙니다.
    집사람이 자영업을 시작하며 제가 조금 도와준거... 그게 벌써 4년이 되었고 자리잡아서 매출이 꾸준히
    올라가고 성장해서 와이프가 고맙다며 사준 선물입니다.
    절대 부자도 중산층도 아닙니다.
    가끔 집에서 술한잔 할때면 와이프에게 항상 미안하다고 좀 더 일찍 자영업 할 수 있게 밀어줬음
    더 좋았을텐데... 라고 넉두리 하는편입니다~
    천사얼굴19.04.16  23:42신고
  • 부럽습니다 ㅎㅎ
    Taengming19.04.17  14:49신고
  • 댓글
    담배도 없습니다...ㅎㅎ(아재게그)
    천사얼굴19.04.18  09:54신고
  • 경기도 외곽의 40평대의 아파트에 거주
    하시고 현금과 주식보험과 귀금속 등은
    다합쳐서 2억정도의 자산이 있을거같은
    중산층의 삶의여유같습니다~^^ㅎㅎ
    auto28819.04.17  16:15신고
  • 댓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많이 말아먹어서 카푸어나 다름 없습니다. ㅜㅜ
    천사얼굴19.04.18  09:55신고
  • 문빵방지 주차 굿이네요ㅎ
    우미우지19.04.23  21:40신고
  • 댓글
    슈퍼카는 아니지만 그래도 주차는 항상 벽쪽에 하려고 하는편이라 최대한 밀착해서 세우려고 해요^^
    칭찬 감사합니다. 우미횽아도 안전운전하세요^^
    천사얼굴19.04.23  21:54신고
  • 결혼 잘하셨고만요 ㅎㅎ
    울 마눌도 뭘 해보고싶다는데 밀어줘야하나..ㅎㅎ
    부럽습니다.
    김선생19.04.24  09:07신고
  • 댓글
    배우자분께서 1%가능성이 보이신다며 천천히 서포트해주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천사얼굴19.04.27  10:13신고
  • 장인어른 ! 그간 강녕 하셨습니까?

    진작 찾아뵈었어야 했는데 늦었습니다.

    애타게 찾으시던 사위 이제야 왔섭니다

    저는 절대 재산을 노리고 댓글을 다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정직하게 살자는 생활신조를 바탕으로....(후략)
    뇌성마비19.04.26  23:07신고
  • 댓글
    딸이 없다는게...
    다른집으로.. 알아보시는게...
    천사얼굴19.04.27  10:14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