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go 고압축이다보니 lng용기가 비싼데다가 용기값 추가 비용이면 그냥 현행이 훨 낫습니다.
디젤차 연비 좋다지만 휘발유차보다 차값 비싸니 연비로 뽕뽑기보다 휘발유 타는게 이득인 것처럼요.
거기에 수도권에는 터미널자리가 요지인데 부지 확보에 기본 백억단위로 들어갈껀데.. 터미널 사업자가 과연...ㅋ 그렇다고 차 댈곳 부족한데 그 부지를 쪼개서 짓는건 말도 안되고요.
구체적인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도태된건 그만큼 경제성이 없다는 얘기...
힘 없어요 고알피엠 쓰면 힘이 나겠지만 엔진내구성이 약해서 오래 못갑니다.
고 엘피엠만 써도 운행중에 문제가 생깁니다.
알피엠 규정을 정한 회사들이 많아서 규정을 억일시 불려나갑니다.
자유롭게 쓸수 있는분과 비교하면 탄력적으로 못나갑니다.
언덕에서 빌빌거리고 고속도로에서 속도 유지못하고 탄력이 떨어지저
포항에 프리마 LNG 트랙터들 이번에 다 폐차 및 수출 했어요. 얼마 뛰지도 않은 새차들 입니다 2년 탔나? CNG 개조도 불가하고 디젤로 개조도 불가하고 ㅎㅎ 충전소가 없어 졌어요 시였나 포철인가 유예기간 해줘서 올해 다들 차 교체했쥬 그리고 차가 힘이 없고 조용한거 빼곤 메리트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