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2   수동기어 클러치가  뻑뻑해지고 위로 올라 오는게 둔하게 느껴지고

세워 놓으면 다음날아침에 처음에 가볍게 밟히다가 20분  조금운행하면  같은 증상느껴저

1)블루핸즈에 입고

오페라실린더 고치고  정상이라고 해서  15키로 운행후 클러치뻑뻑해지고 잘올라오지 않다가  

딱딱해지고 아얘 클러치 딱딱해서 밟히지 않음 

2)렉카로 입고

 

오페라실린더 옆에 둥그런것 먼지 그거 교체 한다고 하면서  잘된다면서 다고첫다고해서

 

3키로 운행해 세워놓으니 다시 뻑뻑해짐  

3)몇일후 살살  운행해서  입고

 

마스터 실린더 교환하고 이제 정상으로  잘된다고 해서 몰고 가는데 마스터 실린더 45만원인가 교환하고 

아무래도 또뻑뻑해저서

먼가 느낌이 아닌거 같아서 교체한 마스터 실린더 내가 분해 해볼테니 달라고 

몇일후 3키로 운행해 갔더니 클러치가 뻑뻑한 느낌

그래서 직원보고 밟아 보라니까 뻑뻑한데 이상없다 몇번섯다 갔다 하더니  정상이다

그래? 고장맞는데 나죽으라고 또 정상이라고 하는구나 내가 운이 좋아서 살았지 

 

일반도로  고속도로 달리다 신호등 걸려 설려는데 클러치 딱딱해서 않밟히면  아무데나 들이 박아야 하는데

재수 좋으면 뼈나 뿌러지고 아니면 병신되거나 죽을 가능성 높음

그래 일단 간다 그럼 나간다 하고 차에 올라서 앉았는데 

 

4)다른직원 전에 고첫던 직원 옆에서 뻑뻑하다 고장이다 말하는거 옆에서 일하면서 듣더니 

내가 간다니깐  손으로 눌러 보더니 뻑뻑하니깐  앉아서 후진하더니 가만서있길레 왜그러냐니까

딱딱해서 않밟히냐? 하니깐 않밟힌다고 기어도 넣지 못하고 있음  해서 바로 블루핸즈 간김에 입고


다 고첫다길레  다음날 가서  이번에  진짜 고첫냐 뭐가 고장났냐 물으니 원인을 모른데

이것저것  삼발이를 첫번째 입고에  갈았는데  그거 다시뜯어서  이것저것 손보고

클러치라인 청소 다했다 이제 잘된다 

다고첫다 자기가 시운전 오래해봤다 그렇길레 큰소리 한번내지 않고 그래 고첫겟지 차가 이상하게 고장나서

 서로 고생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나왔는데

 

또한번 속는다 죽을 것 작정하고 다시 운전하는데  5키로 가서 다시클러치 뻑뻑해짐 5번을 격으니 이제

밟아 서 뻑뻑해지거나 위로 올라오는 속도가 둔하면 이거 또 클러치 딱딱해지고 전력으로 밟아도

절대 않들어간다  이대로 운전했다 사고나 죽는다 직감하고 

 

그래서 길옆에 세우고 몇번 밟으니 역시뻑뻑해지고  클러치가  밟고 놓으면 리턴하는 속도가 느낌이 확연히 둔해지고

클러치도 덜컹하는 느낌으로 거칠게 연결해짐 

더워서 시동걸고  블루헨즈에 5번째 입고 할려고 전화거는데

밟아보니 딱딱해서 아얘 않밟힘

5)렉카로 5번째 입고  주말이라 월요이부터 수리

 

4번을 수리끝났다고 정상이라고 해서 4번을 고치지도 않고 어뚱한 부속만 갈고

 5~10키로 가면 클러치가 뻑뻑해 않밟혀 사고나거나   죽을 가능성있는 차를 

몰았는데 이제는 5번을 이런 상황을 격으니  차를 모는것 자체가 무섭고 차를 폐차하고 싶은데

 

수리완료 되었다고 해서  4번을 언제 클러치가 딱딱해 않밟혀 사고날지 모르는걸 목숨걸고 운전한꼴

달리다가 신호등에서 클러치 먹통이면 제대로 차가 서지 않아  이건 100% 앞차나 가로등이나 들이 받아야 하는데  길에 사람이라도 많이 있는 곳이라면  사람들이받고  살인자되고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수리끝났으니 정상이라고 해서  4번을  10키 운행안쪽에서4번똑같은 증상으 발생하여 오늘 5번째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