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차 출고-> 기아커넥트 가입하기 위해 서류전송 -> 1차 가입안됨
2. 고객센터 문의 결과 내부서비스 문제로 조치 후 다시 해보라함 -> 2차 실패
3.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진행하라고 해서 시도함 -> 3차 실패
4. 3월 3일 업데이트 배포되면 그때 업뎃 후 재시도 해보라 함 -> 업데이트 올라오지 않는 중
4번의 과정을 겪어도 절때 가입불가.. avn시스템에서 가입하기 누르면 원래 되야하는데 안돼서 서류 다 보내고 조치 했는데도 또 안되네요.. 알고보니 22년 9월 후로 제작된 차량은 현재 올라와있는 22년 11월자 업데이트 진행해도 커넥티드 가입이 안돼고 있다고 합니다. 상담원이 하루종일 알아보고 연락줬는데 커넥티드 내부 부서에서 그렇게 통보한다고, 상담원도 처음 알았다고 하네요.
다른 그랜버드 운전자 분들은 이거 잘 쓰고 계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