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미국 트럭커도 힘든건 마찬가지입니다. 뭐 대륙을 횡단하니 북미 트럭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북미는 규정이 하루 8시간 이상 운전은 법으로 금지 되어 있기에 예를 들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캐나다 밴쿠버까지 가려면 17~18시간 정도 걸립니다. 국경에서 통관해야하는것도 시간이 걸리기에 많이 잡으면 20시간 정도 걸린다고 봐야죠. 그러면 2일 이상을 운전해야 도달하죠. 임금은 괜찮아요.. 미국은 마일당 캐나다와 멕시코는 km당 몇 달라로 임금을 주니까요.
그리고 차가 커서 좋습니다. 뒤에 침칸은 유럽식 캡오버 트럭과 비교 불가능이죠. 다만 미국차도 고장은 있어요. 규제가 느슨해서 유로 6 정도 고장은 없지만 가장 잘팔리는 프레이트라이너 케스케이디아도 어려문제가 있고 당장 5년에서 6년 탄차는 똥값 되었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싸게 팔리죠. 트럭커는 어디가나 힘듭니다.
또 혹시라도 이민가서 하고 싶으신분들 있으실텐데 미국은 요즘 그게 힘들고요.. 캐나다는 그나마 나은데 일딴 영어는 충분히 되어야하고 영주권자 신분 되는거 엄청 힘듭니다. 그거 때문에 미/캐 국경으로 어려번 가야해요. 끈기 없으면 절대 못합니다 이건.
그리고 사고나면 망하는건 여기도 똑같고요 짐에 따라서 1억 버는 사람도 있고 위에 처럼 버는 사람도 있죠. 다 자기 나름입니다.
미국 트럭커도 힘든건 마찬가지입니다. 뭐 대륙을 횡단하니 북미 트럭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북미는 규정이 하루 8시간 이상 운전은 법으로 금지 되어 있기에 예를 들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캐나다 밴쿠버까지 가려면 17~18시간 정도 걸립니다. 국경에서 통관해야하는것도 시간이 걸리기에 많이 잡으면 20시간 정도 걸린다고 봐야죠. 그러면 2일 이상을 운전해야 도달하죠. 임금은 괜찮아요.. 미국은 마일당 캐나다와 멕시코는 km당 몇 달라로 임금을 주니까요.
그리고 차가 커서 좋습니다. 뒤에 침칸은 유럽식 캡오버 트럭과 비교 불가능이죠. 다만 미국차도 고장은 있어요. 규제가 느슨해서 유로 6 정도 고장은 없지만 가장 잘팔리는 프레이트라이너 케스케이디아도 어려문제가 있고 당장 5년에서 6년 탄차는 똥값 되었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싸게 팔리죠. 트럭커는 어디가나 힘듭니다.
또 혹시라도 이민가서 하고 싶으신분들 있으실텐데 미국은 요즘 그게 힘들고요.. 캐나다는 그나마 나은데 일딴 영어는 충분히 되어야하고 영주권자 신분 되는거 엄청 힘듭니다. 그거 때문에 미/캐 국경으로 어려번 가야해요. 끈기 없으면 절대 못합니다 이건.
그리고 사고나면 망하는건 여기도 똑같고요 짐에 따라서 1억 버는 사람도 있고 위에 처럼 버는 사람도 있죠. 다 자기 나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