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제 차량이 첨엔 핸들이 2시방향으로 되어 있고 브레이크 밟으면 오른쪽으로 쏠리며 잡혀서

 

정비소 가서 핸들교정도하고. 하부를 보니 ㄷ 자로 시작하는 부품인데..운전속 쪽에것이 논다고 하여

 

그 부품도 교환 하였습니다.

 

끝내고 난뒤 주행 해보니 핸들이 이제는 좌우로 춤을 춘다고 할까요? 주행하다가 브레이크를 밟고 정차 시

 

핸들과 차체가 좌우로 좀 춤추며 잡힙니다.

 

이는 무엇을 손보아야 할까요?ㅠㅠ 그곳에서도 모르겠다고 하니..

 

내일 대구 현대중부블루핸즈서비스센타 가볼려고 합니다만 정비를 하고도 찝찝함에 글을 남겨 봅니다..

 

혹시나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대구 경산 인근 손 잘 보는 정비소 추천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