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사바리 흙작업은 일단 대마가 많이 납니다..
조금만 비가 내려도 십바리와 달리 스베루하기 일수예요..
비올때를 대비해서 골재나 건폐자리가 있는지 확실하게 알아보셔야 합니다..
2~3년 흙잡업만 믿고 일했다간 낭패보기 쉽상입니다..
윗분 말씀대로 신차보단 중고구입 추천하고요..
무난한건 마찬가지로 마징가나 파워택이고요..
스카니아는 340도 흙작업하는데는 부담은 없습니다..
그나마 비올때나 타이어라도 조금 아끼실려면 앞사바리보다 차세대 스리축 추천합니다..
볼보 440 흙작업 비추입니다
저의 사무실 앞사바리 60대쬐금 넘습니다
50대 정도 댈때 볼보가80% 나머지 스카니아 이베코 만 / 타타국산 1대
볼보 감속기 없는차 같고 흙작업 (영내작업) 절대 안맞음
볼보의 매력은 후리기능 ~ 연료절감 인데 절대 안맞음
감속기가 없어서 흙작업할때는 감속기 있는차에 비해 더 먹던가 똑같습니다
볼보가 많아서인지 미션 고장나는거 보면 볼탱이 허구한날 미션 내리러 센터 갑니다
차가 흙에 쳐박이면 범버도 잘 찌그러지고요
원쓰리 흙작업 가능하지요 타야소모는? 앞사바리보다는 쬐끔 적을거 같네요
등판 능력이 좋와서....근데 별반차이 없을거 같습니다
앞사바리 보다 더 튄다는거~ 같은 타타 지만 앞사바리보다 더 튀고요
이길목 저골목 골재배달은 원쓰리가 앞사바리 보다 났고요
과적은 앞바리보다 더 잘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