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모두 아시는 모 모 모 회사들

운송료 저가낙찰받는 운송물류업체들

그운송비 마져  원청에서 6개월후에 결재랍니다

이렇게 적자날수도 있는 운송비를 저가낙찰받는이유가

 

지입제 사기로 모집할려고 그런것 같아요

 

사기로 모집할때 그럴듯한 대기업제품 운송해준다고 해야

구조조정 실업 아직은 일한참해야하는데 취업 어려운

40대후반 50대60대 표적으로 사기칠려고 할때 쉽잖아요

저런 큰회사가 운송료 떼어먹진않겠지

 

하지만 당신들 운송료는 안떼어먹어도 등골빼먹죠

일할수록 적자보는 희안한 사기를 당신이 당하는거죠 어디 편의점알바만도 못한수입 오히려

자동차 수리비로 적자남  대형화물차수리비 기본1백만원 ..어디중고장이면 1천만원도 흔함

 

그만둘려해도 위약금물어내라는협박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내자리를 나처럼 어리버리한 사람 매꾸고 탈출해야하니

입다물고 아무소리도 못하고  에휴

 

그렇게 지입제  또는 매출제 사기꾼이라고 말해줘도 끊임없이 불나방처럼 달려오니

사기처먹기 참 좋습니다...제발사기당하지 마세요

 

그렇게좋은거면 내가족 사돈의팔촌끼리 다해먹어요...아님 내돈으로 차사고

월급기사 고용해도 돈이남는데 내가 왜 남좋은일 시켜요 ...제발정신차리세요